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터뷰게임’ ‘아이디어 하우머치’ 신설

21일 부분 편성조정을 단행하는 SBS가 장수 프로그램 <진실게임>을 폐지한다. 1999년부터 10년 가까이 방송되며 인기를 끌었던 <진실게임>은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의 출연으로 재미를 선사해왔다. 

SBS는 <진실게임>을 폐지하고, 그 자리에 역시 일반인들이 출연하는 <인터뷰게임>(연출 남규홍, 김진성)을 신설한다.

김지석, 금보라, 염경환 등이 진행을 맡게 될 <인터뷰 게임>은 일반인이 직접 자신의 가족이나 친구 등 주변 인물을 인터뷰하며 가까이 있었지만 몰랐던 진실을 깨달아가는 내용을 담는다. <인터뷰게임>은 24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 <진실게임>이 폐지된 자리에 신설되는 <인터뷰게임> ⓒSBS
SBS는 또 <아이디어 하우머치>를 새로 편성한다. 지난 1월 파일럿 프로그램으로 방송된 바 있는 <아이디어 하우머치>는 이번 편성조정에서 정규 편성이 확정됐다.

개그맨 서경석이 진행을 맡은 <아이디어 하우머치>는 연예인 패널과 세 명의 전문가 감정단, 기업 CEO들이 출연하고, 일반인들이 자신의 아이디어를 전문가와 CEO들에게 직접 평가받는 경매쇼다. <아이디어 하우머치>는 22일 오후 12시 10분 첫 방송된다.

이밖에도 SBS는 <접속! 무비월드>를 토요일 오전 11시로 이동 편성하고, <잘 먹고 잘 사는 법> 1부를 폐지, 축소 편성한다.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