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2TV <개그콘서트>/ 20일 오후 10시 5분  

이번주 ‘왕비호’의 희생양은 누구?


<봉숭아학당>에서 거침없는 독설개그로 개그계의 안티팬 양상에 여념이 없는 왕비호 ! 그는 이번 주 최고의 인기그룹 <빅뱅>의 ‘T.O.P’과 MBC <우리 결혼했어요>의 부드러움의 대명사 ‘알렉스’ 를 희생양으로 삼았다.

먼저 “요즘 여자들이 이 사람 나오면 아주 난리가 나던데...” 로 입을 연 왕비호는 ‘T.O.P’ 의 이름 공격을 시작으로 왕비호 자신과 꼭 빼닮은 외모(?)를 지적하는가 하며, 여러 여자 가수들의 피쳐링을 도와 준 T.O.P 에게 오히려 독설을 퍼부었다.

▲ KBS <개그콘서트> ⓒKBS
곧이어, 왕비호 독설의 화살이 ‘알렉스’ 로 향하고, 녹화장의 웃음 열기는 더욱 뜨거워졌다. ‘알렉스’ 또한 왕비호에게 이름 공격과 피쳐링한 노래에 대한 공격을 받은 것. 특히 ‘알렉스’의 본명과 노래제목을 함께 연결해 소개하는 부분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박장대소를 하게 만들었다.

또한 음반준비로 인해 <우리 결혼했어요>를 하차한 알렉스가 얼마 전 다시 재결합 한 부분에 대해서도 왕비호가 놓치지 않고 일침을 가하면서 분위기는 한층 더 무르익었다.

이밖에도 ‘비운의 여성학자 - 박지선’, ‘마교수 - 박성광’, ‘있는데 - 허경환’ 등이 나와 ‘여름’ 을 주제로 각양각색의 웃음을 담은 <봉숭아 학당>은 7월 20일 일요일 밤, 10시 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