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방송] MBC '스타의 개를 소개합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스타의 개를 소개합니다>(연출 김구산, 선혜윤)/ 13일 오후 9시 35분

출연자 (男) : 문희준 박현빈 손호영 김현철(개그맨) 문세윤
출연자 (女) : 신봉선 박지윤(전 KBS 아나운서) 남규리 솔비 자밀라

스타들이 친구의 짝을 찾아주기 위해 온몸을 내던지는 <스친소>를 아십니까? 이제 그들이 친구보다 더 가까운 존재, 자신의 베.프인 애견을 위해 나선다! 스타와 그들이 직접 키우는 애견들이 최고의 친구를 찾기 위해 펼치는 특별한 만남이 시작된다. 온 가족을 위한 추석 선물! <스타의 개를 소개합니다>!(스개소)

사상최초! 스타와 애견이 함께하는 패션쇼!

자신의 애견과 함께 런웨이에 오른 스타들! 애견들의 예측할 수 없는 좌충우돌 패션쇼가 벌어졌는데...
먼저 MC 이휘재, 현영이 자신들의 애견들과 함께한 화려하게 등장하고, 뒤이어 스타와 애견들의 환상의 패션쇼가 시작된다!

방송 최초 공개! 문희준의 다섯 마리 애완견 H.O.T! 전설의 아이돌그룹 H.O.T를 꼭 닮은 그의 다섯 마리 애견들이 ‘캔디’ 노래에 맞춰 문희준과 화려한 워킹을 선보인다. 또 서인영으로 완벽 변신한 신봉선과 그의 애견 양갱이가 함께 꾸미는 폭소무대! 환상의 호흡으로 ‘신데렐라’를 멋지게 소화해냈다고...

▲ MBC <스타의 개를 소개합니다> ⓒMBC
MBC 첫 나들이 박지윤 아나운서와 애견 비키는 단아한 한복 워킹을 뽐낸다. 또한 외로운 영혼, 김현철과 얼떨결에 같이 나오게 된 멋진 애견 케이의 중후한 워킹. 긴장한 듯한 케이가 세트위에서 노상방뇨를 하는 등 웃지 못 할 상황이 벌어진다. 이 외에도 반짝반짝(?) 행사의 왕 박현빈과 무대 공포증이 있는 그의 애견 샤방이의 눈물겨운 워킹 등 볼거리 가득한 이색 패션쇼가 펼쳐진다.

외모도 성격도 개성만점!! 스타들의 애완견~

주인과 강아지는 닮는다고 했던가... 외모도 성격도 스타를 똑 닮은 개성만점 애견들~ 시추계 상위 1% 외모, 덜 눌린 얼짱 강아지 문희준의 딸기! 큰 눈망울이 주인과 똑 닮았다는데... 오로지 문희준만 바라보는 일편단심 민들레 열녀 애견이라고!

문세윤은 그를 똑 닮은 초특급 비만견 덕이(퍼그)와 함께 방송 내내 살과의 힘겨운 사투(?)를 벌인다. 옆모습은 영락없이 풍만한 한우를 닮은 강아지 덕이의 활약을 기대하시라!

주인인 손호영을 닮아 온 몸이 근육으로 똘똘 뭉친 얼짱 근육견 콩!(몰티즈) 청춘미녀 남규리와 귀여운 야수 두 얼굴의 사나이 마늘이(불도그) 얼굴은 V라인 몸매는 S라인~ 신토불이 토종견 박현빈의 애견 샤방이!(진돗개) 스타와 애견들이 자연스럽게 생활하는 모습을 대공개한다! 신봉선을 꼭 닮은 천방지축 양갱이는 범상치 않은 외모와 돌발 행동으로 방송 내내 외계인으로 오해를 받았다는데...

한편, 노총각 주인을 소개하러 나온 고급스러운 외모의 소유자 케이(그레이트 프레니즈)! 애완견 덕으로 방송에 출연하게 된 김현철, ‘개의 친구를 소개합니다-개친소’가 된 사연이 공개된다.

한가위 큰 웃음! 강아지들의 장기자랑 한마당

스타 못지않게 다양한 재주와 끼로 똘똘 뭉친 그의 애견들~ 다양한 장기자랑이 펼쳐진다는데... 문세윤의 비만견 덕이는 과자소리를 본능적으로 알아듣는다고? 먼 거리에서도 봉지소리만 들리면 두 눈이 번쩍! 귀를 쫑긋하고 바라본다는 견계의 ‘소머즈’ 덕이의 장기를 전격 공개한다.

또한 손호영의 근육질 애견 콩이의 놀라운 점프실력과 오늘을 위해 지옥훈련도 불사한 듯(?)한 신봉선의 애견 양갱이가 타이어 끌기에 도전한다. 애견계의 장미란, 양갱이의 예상치 못한 장기실력에 스튜디오는 경악을 금치 못하는데... 또한 애견에게 좋은 친구를 맺어주기 위해 필사적으로 나선 박지윤 아나운서의 과감한 댄스가 펼쳐질 예정이다.

두근두근 눈 맞은 사연~ 과연 최종 커플은 누가 될 것인가?

녹화 내내 은밀한 눈빛을 교환한 스타들과 애견들! 과연 이들 중 최고의 인기짱, 폭탄은 누구?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놀라운 결과가 벌어졌다는데... 손호영의 얼짱 견 콩이와 솔비의 애견 체리가 첫 눈에 반한 사연!
필이 통한 강아지들의 적극적이고 노골적인(?) 애정 공세가 시작된다.

한편, 애견 보다는 내가 먼저! 사심 가득한 주인들의 애정공세 또한 만만치 않았다고... 과연 애견들의 친구를 찾아 줄 수 있을 것인가? 어떤 스타와 애견이 최종 커플이 될 것인지? 예상치 못한 놀라운 결과가 기다리고 있다~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