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방송] KBS2 ‘해피선데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S 2TV <해피선데이> / 12일 오후 5시 30분

▲ <해피선데이> '1박 2일' ⓒKBS

1. 2008 스쿨림픽

학교(School)와 올림픽(Olympic)의 만남! 학교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 놀이는 새로운 스포츠가 될 수 있다!! 학교와 스포츠가 함께 진화하는 전격 스포테인먼트!『2008 스쿨림픽』

오늘의 출전 학생 : 현영, 이종수, 유채영, 붐, 홍지민, 이상인, 남창희, 닉쿤, 이광수, 신동욱, 홍록기, 김수용, 신지, 이현지, 2008베이징 올림픽 태권도 금메달리스트 임수정, 차동민!

오늘의 경기
1교시 - 망원경 월드컵
<2008 스쿨림픽> 공식 리그!! 지난주에 이은 망원경 월드컵! 볼수록 중독되고 은근히 스릴 넘치는 게임!? 대한민국의 축구 역사는 이곳에서 다시 써진다!! 관심집중! 예측불허! 오늘의 최강 사커는 누구!?

2교시 - 게임 발전소! 한번 해봅시다! ‘친구야 대학가자!’
한번 해봅시다! 이번 주 종목! ‘국어사전 불기!!’ 얇디 얇은 국어사전의 책장을 입 바람으로 불어 넘겨라! 상대 선수보다 더 많은 장수를 넘기기 위한 침 튀기는 대 혈전! 혈압이 오르고 손발이 저려올 때까지 불어라! 정식종목 채택을 위한 눈물겨운 노력!

3교시 - 출출할 땐 뛰어
종이 치기 전에 햄버거를 사수하라! 뛰고! 또 뛰고!! 등 뒤로 밀려오는 종과의 치열한 사투가 시작된다!! 베이징올림픽 태권도 금메달리스트 임수정, 차동민! 태릉선수촌에 설치하고 싶다!? 순발력 up! 재미도 up! 거기에 체력운동까지.

2. 꼬꼬관광 싱글 ♥ 싱글

이제 드디어 시작이다! " 저 이번에 내려요!" 로 결정되는 그들의 운명적인 사랑의 시작! 달콤 살벌한 커플 데이트 속으로! 사이판 여행의 하이라이트! 단체 여행에 이어 이들의 속마음을 살짝 들여다 볼 수 있는 시간! "저 이번에 내려요!" 라고 말하고 버스에서 내리는 그녀들을 따라 내리는 남자는 과연 누구?

지난주 에이미와, 홍인영의 운명적인 사랑의 갈림길 이후! 이제 남은 사람은 정시아, 박정아, 티파니! 지나가는 버스를 가로 막아 올라타고, 다른 커플의 데이트를 방해 하고 즉흥! 돌발! 막무가내 데이트의 결정체! 거친 표현 속에 수줍은 애정을 드러낸 그 남자! 박정아와 함께 한 그 남자는 누구?

거센 파도와 바람을 가르고 새섬(Bird Island)을 향해! 물을 무서워하는 정시아를 향해 손을 뻗어 준 듬직한 그 남자! 데이트를 위해 100% 준비 된 남자! 잰틀한 매력이 빛나는 시아의 커플남은 과연 누구? 두 눈 뜨고 볼 수 없는 간질간질 러브 스토리가 시작 된다!

아이돌 티파니를 향한 그 남자의 세레나데! 모닥불에 마시멜로 구워먹기! 스릴만점 놀이기구 즐기기! 소녀 같은 데이트 소원을 들고 나온 티파니! 그녀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그 남자들(?)의 눈물겨운 노력이 시작된다!

시간이 지날수록 묘하게 꼬여만 가는 이들의 러브라인! 서로의 속마음을 조금이나마 알 수 있었던 커플 데이트 시간! 과연 최종 커플의 인연으로 이어질 수 있을 것인지? 쌀쌀한 가을바람 속에 옆구리가 허전하다면 태양보다 더 뜨거운 그들만의 사랑 전쟁! 절대 놓치지 마세요!

3. 1박 2일

삼천리금수강산, 대한민국 방방곡곡 아름다운 곳이라면 어디든 간다! 강호동, 김C, 은지원, 이수근, MC몽, 이승기 그리고 상근이의 배낭여행기

강원도에서만 볼 수 있는 우리의 전통 가옥! 강원도의 집! 소나무의 결이 그대로 살아 있는 200살 먹은 ‘너와집’에서 특별한 1박2일을 보낸다!

어딜 가나 황금물결. 넉넉한 인심과 먹을거리가 풍성한 강원도의 가을 들녘. 시골형 오픈카 ‘경운기’를 타고 떠나는 신나는 드라이브! 가는 곳 가는 길마다 널려있는 가을 먹을거리!! 촬영도 잊고 먹고 노느라 정신없는 호동과 수근 그리고 지원.

한편 식사준비를 맡아 너와집에 남겨진 몽, 김C, 승기. 앞치마를 두른 모습이 이젠 낯설지 않은 몽장금!! 몽장금의 지휘아래 김나인과 이나인의 분주한 움직임!! 맷돌로 콩을 갈아 아궁이에 장작을 넣고 가마솥에 물을 끊이기 시작하는데...

전통방식 그대로 두부를 만든다!! 태어나서 처음으로 만든 따끈따끈한 두부의 맛은?? 리얼야생로드버라이어티 1박2일!!! 그러나 매니저와 코디들에겐 ‘리얼러브버라이어티’?!! 연기자들이 리얼한 웃음을 위해 추위와 배고픔에 싸우는 동안 매니저들과 코디들은 무슨 일을 할까?? 그 실체에 여기저기서 멤버들의 불만이 터져 나오기 시작하는데... 촬영 뒤에 감춰진 매니저와 코디들의 얽히고설킨 진짜 ‘리얼 러브’가 공개 됩니다!!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