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연합회, ‘TV비평’ 공모전 개최
상태바
PD연합회, ‘TV비평’ 공모전 개최
총 상금 100만원, 28일까지 접수
  • 원성윤 기자
  • 승인 2008.10.14 18: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PD연합회와 민주언론시민연합이 주최하고 오마이뉴스가 후원하는 TV비평 공모전이 개최된다.

‘시민, 좋은 방송을 말하다’라는 주제로 개최되는 이번 공모전은 지난 8~9월 동안 방송된 KBS 〈미디어포커스〉, 〈단박인터뷰〉, 〈시사기획 쌈〉, 〈이영돈 PD의 소비자고발〉, 〈취재파일 4321〉, 〈환경스페셜〉, 〈KBS스페셜〉, 〈생방송 시사투나잇〉, 〈추적60분〉, MBC 〈PD수첩〉, 〈불만제로〉, 〈MBC스페셜〉, 〈W〉, 〈뉴스 후〉, 〈시사매거진 2580〉, EBS 〈지식채널e〉, 〈하나뿐인 지구〉 가운데 한 프로그램을 골라 1회 방송분에 대해 비평을 하면 된다.

응모 자격에는 제한이 없으며 비평 분량은 원고지 20매 이내로 오는 28일까지 이메일로 접수 (ccdm1984@hanmail.net)  받는다. 총상금 150만원이 걸린 이번 시민비평 공모전은 내달 1일 〈PD저널〉, 〈오마이뉴스〉, 민주언론시민연합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수상작은 해당 언론사에 전재된다.

주최 측은 “최근 어려움을 겪고 있는 KBS, MBC, EBS 공영방송의 시사보도 프로그램들의 위상을 제고하고, 보다 많은 시민들과 이 프로그램들의 가치를 나누기 위해 공모전을 개최하게 됐다”고 공모전 개최 이유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