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방송] SBS 'SBS 개그맨 선발대회'
상태바
[오늘의 추천방송] SBS 'SBS 개그맨 선발대회'
  • PD저널
  • 승인 2008.11.15 0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2008 SBS 개그맨 선발대회>(연출 박재연, 최성락)/ 15일 밤 12시 10분

SBS는 지난 11월 7일(금) SBS등촌동공개홀에서 열린 [2008 SBS 개그맨 선발대회]를 녹화해 오는 11월 15일 토요일 밤 12시 10분에 방송한다. 단순한 선발대회 개념이 아닌 콘테스트 형식으로 웃찾사 선후배 개그맨들이 함께 어우러지는 축제의 장으로 만들었다.

참가자 50여명이 꾸미는 신선하고 톡톡 튀는 개그 코너들과 장재영, 이재형, 한현민, 웅이 아버지, 나몰라 패밀리를 비롯한 웃찾사 개그맨들이 꾸미는 웅이네의 퀸카 만들기 대작전, 다시 보는 희한 하네, SBS 공채 7기 개그맨이 함께하는 웃찾사 하이라이트 등 다채로운 코너를 준비해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하고 볼거리 풍성한 무대를 꾸민다.

▲ SBS <2008 SBS 개그맨 선발대회> ⓒSBS
개그우먼 이영자가 사회를 맡고, 원조 개그맨 전유성이 심사위원장으로 공정한 심사를 책임지고, 10대부터 50대까지 총 50명의 일반인 심사위원단이 평가를 맡는다.

SBS는 그 동안 신동엽, 정선희, 김경민, 김구라, 김경식, 홍록기, 윤정수, 지상렬, 강성범, 문세윤, 김신영, 김태현 등 개그계의 거목을 배출했다. 신인 개그맨의 끼와 실력을 검증할 수 있는 등용문 [SBS 개그맨 선발대회]를 통해서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2008 SBS 개그맨 선발대회]는 지난 3월 원서접수를 통해 약 600여명의 지원자가 응시했다. 5월 1차 심사를 통해 50여명의 예비 합격자를 선발했다. 현재까지 대학로 소재 공연장에서 계속적으로 공연을 올려 실력을 다졌다. 11월 7일 [2008 SBS 개그맨 선발 대회] 최종 녹화를 끝마치고 대상, 금상, 은상, 동상 수상팀이 선정된다.
최종 선정된 수상자들은 SBS 공채 개그맨 10기로 선발되어, SBS의 간판 개그 프로그램인 [웃찾사]의 미래를 이끌어 갈 주역으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수상자 명단>

대상: '켄터키부부'(김현중, 황은전)
금상: '저기요'(한병준, 박은영, 주성중)
은상: '에스붕 택시'(김병수, 이상철, 이수지, 박성훈)
동상: '로보트는 내친구'(강재준, 권혁진, 최호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