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방송] MBC ‘뉴스후’
상태바
[추천방송] MBC ‘뉴스후’
  • PD저널
  • 승인 2009.01.17 0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포 실종 사건 - ‘사라진 여대생’ 

방송 : 2009년 1월 17일 밤 9시 45분  
 

▲ MBC ‘뉴스후’ ⓒMBC
금요일 오후 3시. 보건소 앞에서 여대생이 사라졌다. 지난 2008년 12월 19일 오후 3시. 군포에서 21살 여대생이 실종됐다. 그녀는 보건소에서 볼일을 보고 집으로 가는 길이었다는데, 보건소를 나서는 모습이 찍힌 CCTV를 마지막으로 그녀의 행방은 찾을 수 없고.... 사라진 그녀는 과연 어디로 갔을까.  

30분 후, 꺼져버린 휴대전화...그녀는 어디에? 그녀가 사라진 후 30분이 지난 3시 37분 경. 군포보건소에서 3km 떨어진 안산 지역에서 그녀의 휴대전화가 꺼졌다. 집에 온다던 그녀, 왜 그녀의 휴대전화가 그 곳에서 꺼졌을까?  

그날 저녁 7시 28분, 누군가 그녀의 카드로 현금을 인출했다! 휴대전화가 꺼지고 4시간 후인 저녁 7시 28분, 안산의 한 은행 현금인출기에서 누군가 그녀의 카드로 현금 70만원을 인출했다.
 
CCTV에 잡힌 그의 모습은 가발과 마스크 등으로 얼굴을 가려 누군지 알아보기 힘든 상황인데....계속되는 경기 서남부 연쇄 실종....동일범은 아닐까?

지난 2006년 12월 군포에서 배모씨가 사라진 것으로 시작해, 이번 군포 여대생 실종 사건까지, 군 포, 안산, 수원, 화성 등지에서 연이어 벌어진 부녀자 실종사건은 총 6건. 이 사건들에는 어떤 연관이 있는 것일까? 혹시 동일범의 소행은 아닐까? 

대낮에 감쪽같이 사라져버린 군포 여대생 실종 사건! 더벅머리 가발에 마스크를 쓰고 현금을 인출한 문제의 용의자를 찾아낼 실마리는 과연 무엇인지 뉴스후 집중에서 추적한다.

기획 윤능호
진행 윤도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