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S 2TV <개그콘서트>/ 25일 오후 9시 5분
‘차태현’이 ‘의학의 달인’ 편에 깜짝 등장!!

[개그콘서트]에서 민족 고유의 명절 설날을 맞아, TV앞에 모여 있는 가족들에게 초강력 ‘개그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먼저, <달인>에서는 설날을 맞이하여 영화 ‘과속스캔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국민배우 ‘차태현’이 ‘의학의 달인’편에 깜짝 등장하여, 뻔뻔하면서도 능청스러운 <달인>만의 매력을 유감없이 발휘한다. 드라마를 통해 알게 된 ‘김병만’과의 친분으로 흔쾌히 출연한 ‘차태현’은 달인 ‘김병만’과 최고의 호흡을 자랑하며 관객들의 끊임없는 박수갈채를 받았다.

“독해-” 라는 중독성있는 말로 코너가 진행되는 <독한것들> 또한 설날을 맞이하여 설날을 소재로 이야기를 시작했다. 신인개그맨 ‘최효종’이 설날을 맞아 용돈을 바라고 있는 어린아이들의 동심을, ‘정범균’이 자식을 믿고 사시는 부모님들의 환상을, “죽는다-”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곽한구’가 고향에 내려간 여자들의 기대를 산산조각내면서 관객들 입에서 ‘독해-’와 함께 큰 웃음을 이끌어냈다.

특히, <많이컸네 황회장>에서 ‘황현희’와 뽀뽀하는 걸로 유명세를 치른 신인개그우먼, ‘오나미’가 <독한것들>에 새로운 멤버로 투입되어 가장 독한 멘트를 날리면서 관객들 최고의 반응을 얻었다. 요즘 한창 주가를 올리고 있는 <황현희PD의 소비자 고발>은 항상 똑같은 설날특집방송에 불만을 품고 충격에 휩싸인 국민들을 대신해 고발에 나섰다. 또한, 신년을 맞아 점집을 찾는 사람들을 대신하여 점집의 잘못된 행태를 파헤치면서 초강력 웃음폭탄을 선사한다.

이뿐만 아니라 <도움상회>, <나쁜남자>, <악성바이러스>, <할매가 뿔났다>등이 설날을 소재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특히, <봉숭아학당> 또한 주제를 ‘설날’로 설정하여 더 크고 알찬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설날을 맞이하여 초강력 ‘개그선물세트’를 준비한 대한민국 웃음의 자존심, [개그콘서트]는 KBS2TV 25일 밤 9시 5분에 방송된다.

왕비호 전성시대
- 2PM / 김강우 박시연 독설세례

<봉숭아학당>에서 독설개그를 선보이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왕비호'가 이번에는 녹화장을 찾은 아이돌 그룹, ‘2PM’과 영화배우, ‘박시연’ & ‘김강우’를 향해 거침없이 독설을 쏟아냈다.

우선, ‘박시연’을 향해 처음에는 칭찬으로만 일관한 ‘왕비호’는 그녀가 방심한 사이를 틈타 ‘박시연’의 닮은꼴 사진을 공개하며 독설의 일침을 가했다. 곧이어, ‘왕비호’는 함께 자리 한 ‘김강우’에게 손수 제작한 굴욕의 선물을 건네면서 보는 이들에게는 2배의 재미를 선사하며 관객들을 박장대소하게 만들었다. 영화, <마린보이> 개봉을 앞두고 있는 이들은 ‘왕비호’에게 호된 독설을 정면으로 맞으며 큰 웃음을 선사했다.

다음으로 '10만점에 10점'의 아이돌, ‘2PM’을 향해 ‘왕비호’ 독설의 입이 열렸다. ‘2PM’의 이름공격으로 슬슬 발동을 걸기 시작한 ‘왕비호’는 ‘2PM’의 노래제목을 통해 웃음을 선사했다. 특히, 태국출신의 ‘닉쿤’과 JYP 대표, 박진영을 연관지어 쏟은 독설은 관객들의 최고의 호응이 이어졌다.

<설날>이라는 주제로 각양각색의 이야기를 담은 봉숭아학당은 오는 25일 KBS 2TV 밤 9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