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퇴근길 사로잡는 최양락·배칠수의 ‘3김퀴즈’
상태바
[동영상]퇴근길 사로잡는 최양락·배칠수의 ‘3김퀴즈’
  • VJ
  • 승인 2009.02.20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요즘 개그맨 검색 순위 1위는 누굴까. 바로 '왕년의 스타' 최양락이다. MBC 표준FM에서 <재밌는 라디오>(저녁 8시10분~9시)를 진행하고 있는 그는 "라디오와 정말 잘 맞는다"며 "우리 프로그램보다 더 재밌는 프로그램은 별로 없을 것"이라고 강한 자부심을 드러냈다.

"제가 이야기하는 것을 좋아하는데 라디오가 곧 이야기하는 매체잖아요. 정말 잘 맞고, 재밌습니다. 다른 프로그램은 짧은 콩트 하다 노래 듣고 그러는데 우리는 5분, 7분짜리 콩트하고, 시간 없으면 차라리 노래를 빼죠. <재밌는 라디오>는 진정한 개그 프로그램입니다."

코너 가운데 특히 <3김퀴즈>는 청취자 게시글 200만 건을 돌파하는 등 인기를 얻고 있다. 최양락은 <3김퀴즈>를 통해 개그맨 배칠수와 YS, DJ, JP 등 3김의 성대모사를 하며 퀴즈를 푼다. 청취자들은 희화화된 3김의 모습에서, 때론 정치 현실을 꼬집는 대사에서 배꼽을 잡는다. 
 
<재밌는 라디오>는 현재 퇴근 시간 성인들에게 높은 지지를 얻고 있다. 최양락은 "<3김퀴즈> 정답을 맞히기 위해 이름만 대면 알 수 있는 지체 높은 사람들이 집에 도착해도 내리지 않고 정답까지 듣고 내린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다"며 "어른들은 청취자로 끌어오기 어렵지만 한 번 점수를 준 사람들은 이탈 없이 꾸준히 들어주는 것 같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