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BC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 / 28일 오후 5시

▲ ⓒMBC
소녀시대, <스친소>에서 스타 친구들과 생애 첫 번째 소개팅

소녀시대의 티파니, 유리, 수영, 제시카가 MBC <스타의 친구를 소개합니다>(이하‘스친소’)에 출연해 생애 첫 소개팅을 했다. 소녀시대는 ‘스친소’에서 주선자의 자격이 아닌 소개팅 당사자가 되어 남자스타의 친구들과 특별한 일일 데이트를 하게 된 것.

소녀시대의 네 멤버는 무대에서의 깜찍 발랄한 모습에서, 여성스럽고 성숙한 이미지를 선보이기 위해 특별히 맞춘 의상을 입고 출연, 첫 소개팅에 설레는 마음을 표현했다. 뿐만 아니라, ‘스친소’에서 소개팅 당사자가 반드시 거쳐야 하는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인파가 몰린 광장으로 한명씩 등장해, 창피함을 무릅쓴 미션을 수행하여 색다른 재미를 주었으며 큰 호응을 받았다. 매력발산 코너에서는, 팝송 열창, 트롯 무대, 성대모사 등을 준비해 멤버 각각 자신들만의 매력을 최대한 어필할 수 있는 개인기로 큰 재미를 선사했다는 후문.

한편, 소녀시대 멤버들과 소개팅을 한 남자스타의 친구들은 촬영 내내 설레는 마음을 감추지 못하고 소녀들의 마음을 얻기 위해 눈물나는 노력을 했다고 한다. 이혁재는 억대연봉의 천재 프로게이머 이윤열 선수를 데리고 나와 큰 호응을 받았다.

소녀시대 티파니, 유리, 수영, 제시카와의 특별한 데이트로 재미를 선사 할 ‘스친소’ 32기의 남자스타로 이혁재, 앤디, 최지호, 이홍기, 붐이 킹카 친구들을 데리고 와 주선자로 활약했으며, 차별된 웃음과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

연출 : 성치경
진행 : 이휘재 현영
출연 : 티파니 유리 수영 제시카 이혁재 앤디 최지호 이홍기 붐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