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당신이 모르는 박지성에 대한 모든 것”
상태바
[동영상]“당신이 모르는 박지성에 대한 모든 것”
  • 조흥제 VJ
  • 승인 2009.04.17 14: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BC스페셜 - 유명인사 다큐 <당신은 박지성을 아는가> ⓒPD저널

“가장 유명하지만, 가장 알려지지 않은 스포츠 선수, 박지성.”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아는 이름이지만, 축구 전문가들에게 조차 전혀 노출되지 않은 국민 축구스타, 박지성 선수의 모습이 를 통해 최초로 공개된다.

축구는 잘하고 싶은데... 유명해지긴 싫어요... 평범해지고 싶었어요.”

외롭고 힘든 외국 자취생활 9년 차, 박지성. ‘맨체스터의 은둔자’라 할 만큼, 그동안 언론에 일절 공개된 적 없는 박지성의 영국생활. 아침 9시, 맨유 훈련장으로의 ‘출퇴근 길’부터, 일주일에 2번 씩 받는 영어과외, 개인 트레이닝, 취미생활, 한인식당에서의 저녁식사까지... 그는 맨체스터에 파묻혀 무엇을 하며 지내는가?

그의 가장 큰 취미로 알려진 축구 게임 ‘박지성 캐릭터’를 스스로 조종하며 골 결정력을 탓하는 ‘박지성 선수’의 장난기와 승부욕! 평범한 20대 청년으로 돌아간 박지성의 일상엔 어떤 특별함이 있을까?

그의 생일을 맞아, 단짝 친구이자 세계적인 축구선수 패트릭스 에브라와 카를로스 테베즈 선수가 열어준 깜짝 생일파티! 그들만의 원활한(?) 의사소통 방식과 서로에 대한 끈끈한 우정이 확인되는 순간, 현장에선 예기치 못한 돌발 사고가 발생하는데...

한국 최초의 프리미어 리거이자 국가대표팀 주장으로서 대한민국 축구의 역사를 다시 쓰고 있는, 박지성! 그 동안 베일에 싸여 공개되지 않았던, 29세 청년 박지성의 생생한 이야기가 MBC스페셜<당신은 박지성을 아는가>(방송:4월19일 밤10시35분)편에 통해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