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이야기’ 출연진 “송지나 힘 믿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촬영현장 공개 … 박용하·김강우·박시연 등 참석

KBS 월화 미니시리즈 <남자이야기>(연출 윤성식, 극본 송지나)가 17일 촬영현장을 공개했다. 서울 광진구 쉐라톤그랜드워커힐에서 진행된 이날 촬영분은 경아(박시연 분)를 설득하기 위해 텐프로 술집을 찾은 김신(박용하 분)이 채도우(김강우 분)와 만나는 장면이었다.

▲ 촬영현장의 박시연과 박용하. 가운데는 연출 윤성식 PD. ⓒPD저널

▲ 인터뷰를 위해 촬영장을 빠져 나가고 있는 박시연. ⓒPD저널

현장 공개 후 진행된 라운드 인터뷰에서 출연 배우들은 한 결 같이 송지나 작가의 극본에 대한 신뢰를 보였다. 김강우는 “사이코패스 채도우에 대한 설정 자체가 좋다”며 “작품에 대한 성취감이 크다”고 말했다. 박시연은 “글 안에 경아의 모습이 잘 나타나 있기 때문에 이를 잘 표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 <남자이야기>의 주연배우 박용하, 박시연, 김강우 (왼쪽부터) ⓒPD저널

한 자릿수의 저조한 시청률에 대해 박용하는 “드라마 초반은 무겁고 어두운 설정이었지만, 갈수록 극이 다채로워지고 밝아진다”며 “드림팀이 등장하면서 ‘오션스일레븐’이나 ‘프리즌브레이크’ 같은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드림팀의 ‘브레인’ 안경태 역의 박기웅은 “각 캐릭터들이 필살기가 있다”며 “각자의 장단점을 살려 강한 팀을 만들어지는 과정이 재미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 주인공 김신을 돕는 '드림팀' 4인방. 이필립, 이문식, 한여운, 박기웅(왼쪽부터) ⓒPD저널

김강우는 “작품성이 없다고 생각했으면 더 기운이 빠졌을 것”이라며 “후반부로 갈수록 (시청률이) 올라갈 거란 믿음을 갖고 있다. 끈기 있게 봐달라”고 당부했다. 그는 “배우는 시대의 거울이 돼야한다고 배웠는데, 이번 작품이야말로 우리 시대의 문제점을 적나라하게 보여주는 드라마”라며 “쉽게 접근하면 금방 빠져들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날 공개된 촬영장면은 오는 20일 오후 9시 55분 <남자이야기> 5부에서 방송된다.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