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방송] KBS2 ‘코미디쇼 희희낙락’
상태바
[추천방송] KBS2 ‘코미디쇼 희희낙락’
  • PD저널
  • 승인 2009.04.23 2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S 2TV <코미디쇼 희희낙락> / 24일 오후 11시 5분

출연 : MC 남희석 신봉선 유세윤 이수근 김준호 김병만 황현희 박영진

▲ ⓒKBS
코미디, 토크쇼, 리얼 버라이어티의 만남! 매주 금요일 밤 국민들에게 새로운 활력을 넣어 줄 코미디 쇼 희희낙락! 지난 3월 4일 파일럿 방송 된 웰컴 투 코미디가 코미디쇼 희희낙락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코미디 쇼 희희낙락은 코미디의 각종 장르, 스튜디오와 야외물 등의 다양한 구성을 통해 기존 공개 코미디의 한계에서 탈출함과 아울러 버라이어티 토크쇼 형식을 결합하여 최근 예능 프로의 주류인 리얼한 느낌을 살림으로써 코미디와 버라이어티의 경계를 허문다. 완성도 높은 '웰메이드 코미디'를 지향하며 향후 참신한 신인 개그맨들의 등용문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새롭다! 다양하다! 즐겁다!

코미디 쇼 희희낙락은 MC남희석, 김병만, 김준호, 이수근, 유세윤, 신봉선, 황현희, 박영진 등을 팀장으로 남희석의 콩트코미디, 유세윤의 인간극장, 신봉선의 희망캠페인, 이수근의 매워도 다시 한번, 김준호의 합성쇼, 김병만은 살아있다, 황현희의 개그 1:100, 박영진의 쇼타임 등 다양하고 새로운 코너를 시청자들에게 선보이게 된다.

시청자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는 코미디 쇼 희희낙락!

남녀노소 다양한 직업을 가진 일반인 시청자들이 모인 10명의 시청자평가단! 그들의 손에 의해 코너의 생사여부가 결정 된다. 시청자들을 웃겨야만 살 수 있는 치열한 전쟁이 시작된다!

늘 변화하는 코미디 쇼 희희낙락!

고정 코너가 있다 없다?! 없다!! 고정 코너 없이 늘 새로운 코너를 시도해 시청자들에게 선보인다. 꼴찌에 선정 되거나 반응이 좋지 않은 코너의 가차 없이 막을 내리게 된다. 고정 개그맨도 없다!! 편성해주세요라는 새로운 코너 브리핑 시간을 통해 막을 내린 코너 대신 새로운 개그맨이 새로운 코너를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제공 하게 된다.

공개 코미디에 도전장을 던지며 비공개 코미디의 부활을 알린다!

최근 공개 코미디 일색으로 흐르고 있는 트렌드에 맞서 과감하게 도전장을 내던진 '코미디 쇼 희희낙락' 비공개 코미디만이 가질 수 있는 장점을 살리면서 최근 코미디의 트렌드인 빠른 전개와 시도를 가미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는 코미디를 만들어 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