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BC <무한도전> / 25일 오후 6시 30분

▲ ⓒMBC
<축제의 무도> 특집

대한민국을 넘어 이제는 세계 정상의 피겨 여왕! 5000만 국민의 공식 지정 완.소 여동생~!! 무한도전 여섯 남자와 김연아 선수의 가슴 떨리는 두 번째 만남! <축제의 무도> 특집!

토요일 황금주말... 추가 촬영으로 불려나온 무한도전 멤버들~ 여느 때와 다름없이 대기실로 향하는데... 서프라이즈~!! 무방비 상태의 멤버들을 깜짝 맞이하는 김연아 선수...! 그리고~! 김연아 선수가 여섯 남자들을 위해 직접 준비한 귀여운 장난(?)의 정체는?! 멤버들의 6인 6색 각기 다른 리~액션 대 공개~!

무한도전에서만 들을 수 있는 김연아의 속 깊은 이야기와 함께~ “직업병은 없어요?” “사주 본 적 있어요?” 온갖 황당한 질문은 다 모였다~!! 박명수의 막간 거성쇼!!

“달려라~ 달려라~ 달려라 연아~” “연아야~ 아침은 먹고가야지~ 어머니~ 빈 속이 돌기 편해요~” Only 김연아!! 피겨여왕을 위한 응원곡 만들기?! <제 1회 연아가요제>

“목숨 걸고 해~! 내가 협회야!!” 에어로빅 강마에 선생님으로 다시 변신한 뚝마에와 5명의 수제자들~! 공중에서 2바퀴 턴 도전?! 그녀만의 스케이팅 기술도 직접 배워보고~ 코끼리 코 돌아 김연아 선수의 카리스마 철철 넘치는 표정 따라 잡기!!

★ 좀 더 특별한 이벤트!
피겨여왕의 자리를 넘보는 김연아 선수의 최대의 라이벌~ 불쑥 불쑥 나타나는 ‘정준연아’의 CF 패러디 찾아보는 재미도 함께~! 김연아 선수를 맞이하기 위해 초대된 특별 게스트(?)와 함께 하는 <축제의 무도> 특집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