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허구연 해설위원도 ‘2009 외인구단’에 합류~
상태바
[동영상]허구연 해설위원도 ‘2009 외인구단’에 합류~
  • 조흥제 VJ
  • 승인 2009.04.29 1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BC 주말드라마 ‘2009 외인구단’에 특별출연하는 ‘허구연’ 야구해설위원 ⓒMBC

허구연 야구해설위원이 MBC주말기획드라마 ‘2009 외인구단’에 MBC 김완태 아나운서와 함께 해설자 역할로 특별 출연했다.

‘2009 외인구단’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허 위원은 얼마전 “어떻게 새로운 외인구단을 만들까 궁금했다. 사실 국내 드라마나 영화에서 스포츠 소재는 현실성이 부족하다고 느꼈는데, 완성된 영상을 보고 깜짝 놀랐다.”고 밝혔다. 또한, “거의 선수수준에 가까운 영상들이다. 출연진이 노력 많이 했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허 위원은 “야구붐이 일어나고 있고, 월드베이스볼클래식(WBC)에서 이치로에게 한방 먹은 아쉬움을 드라마를 통해 채울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캐스팅에서는 최고의 강속투수이자 헌신적인 사랑의 주인공 ‘오혜성(까치)’역에 윤태영, 투지와 열기를 지닌 모든 남성들의 영원한 첫사랑 ‘엄지’역에는 김민정, 그리고 천재타자로 ‘오혜성’과 승리와 사랑 모두에서 경쟁하는 ‘마동탁’역에 박성민을 캐스팅하여, 원작만화에 가장 충실한 캐스팅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외에도 임현성(백두산 역), 문영동(최경도 역), 이한솔 (하극상 역), 박정학(조상구 역), 이정준(최관 역)이 출연한다.

‘2009외인구단’은 80~90년대 대한민국 최고의 만화로 많은 이들의 가슴을 울린 이현세의 ‘공포의 외인구단’을 브라운관으로 화려하게 부활시킨 드라마로 5월2일 오후 10시40분 첫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