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대표 여성그룹 베리즈코보 내한공연
상태바
일본 대표 여성그룹 베리즈코보 내한공연
6월 21일 첫 콘서트
  • 원성윤 기자
  • 승인 2009.05.15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베리즈코보 ⓒMnet
일본 최고의 여성 아이돌 그룹들이 모두 포함되어 있는 하로프로젝트에 모닝구무스메, 큐트와 함께 소속되어 활발한 활동을 하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7인조 여성 아이돌 그룹 ‘베리즈코보’가 6월 21일 첫 내한 콘서트를 연다.

‘베리즈코보’는 2004년 처음 결성된 이후 지금까지 19장의 싱글 앨범과 7장의 정규 앨범 및 약 11회의 라이브 투어를 통해 쉼 없는 활동을 이어 왔으며, 일본을 넘어 중국, 태국, 멕시코 등에서까지 두터운 팬 층을 확보하고 있는 여성 아이돌 그룹이다.

특히 2008년 우리나라에서 개최됐던 아시아송페스티벌에서는 아시아신인상을 받았다. 이때 보여준 축하 공연을 통해 한국 팬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으며, 한국에서 꼭 단독 콘서트를 열고 싶다는 소망을 밝히기도 했다.

‘베리즈코보’의 리더인 시미즈 사키는 지난 3월 케이블채널 엠넷에서 주최한 한일합작 오디션 프로그램 〈대 동경소녀〉 프로모션 차 내한했을 때 만났던 한국 팬들이 보여준 열렬한 반응이 잊혀지지 않는다고 밝히면서 “우리의 음악에 호응해 주시고, 반갑게 맞아주신 한국 팬들을 위해서 베리즈코보 결성이래 가장 단시간에 콘서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 “지난해 모닝구무스메의 한국 공연을 보면서 우리 멤버들도 많이 부러워하고, 우리도 내한공연을 꼭 하고 싶다고 생각했었는데 이렇게 빠른 시간에 꿈을 이루게 되어 너무나 기쁘다”고 덧붙였다.

‘베리즈코보’ 멤버들은 한국말로 무대 인사를 하기 위해서 틈틈이 한국어 공부를 하고 있는 것은 물론, 한국 팬들에게 최고의 퍼포먼스를 선보이기 위해서 맹연습 중이다.

일본 내에서도 가장 화려하고 트랜디한 무대로 정평이 나 있는 ‘베리즈코보’ 콘서트의 하이라이트만을 뽑아 보여줄 특별 공연, 〈베리즈코보 미니 라이브 in KOREA〉는 6월 21일 일요일 오후 4시에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릴 예정이며, 오는 22일부터 옥션 티켓을 통해 예매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