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Se 프로그램 활용 공모전 개최
상태바
EBSe 프로그램 활용 공모전 개최
  • 원성윤 기자
  • 승인 2009.05.21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료영어교육채널 EBS English는 5월 18일부터 EBSe 프로그램 활용 공모전을 개최한다. EBS English는 개국 후 2년 동안 여러 차례 교사들에게 현장에서 EBS English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을 교육했던 생생한 경험들을 공모 받았다.

이러한 사례들은 그간 EBS English의 새로운 개편 때마다 제작이 큰 도움이 되는 사례로 평가 받아왔다. 이러한 긍정적인 효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이번 공모전은 교사뿐만 아니라 학부모와 학생 부분까지 확장키로 했다. 뿐만 아니라 1차 선정된 아이디어를 일반 네티즌에게 공개해 네티즌 심사 부분까지 실행하기로 했다.

이번 공모전의 대상은 학부모, 교사, 학생 부분으로 나누어서 진행되며, EBS English 프로그램이나 4월 1일에 새롭게 오픈 된 estudy 컨텐츠를 활용하여 자녀나 학생들을 가르쳤던 경험이나 앞으로의 활용 계획 등을 작성하면 된다. 자신만의 노하우를 적고 참고 문서나 학습 현장 모습이 담긴 사진, 동영상, 학습교구 등을 첨부할 수 도 있다. 5월 18일부터 6월 18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제작진이 부분별 상위 10명을 선정한 후 네티즌 추천과 전문가 심사단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서 7월 7일 최종 결과가 발표된다.

시상내역은 1등에 50만원, 2등에 30만원, 3등에 2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며, 1차 선발된 부분별 상위 10명씩 총 30명에게는 도서상품권 5만원이 부상으로 수여된다. 또한 네티즌 투표에 참여한 회원들 중 추첨을 통해서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응모방법은 EBSEnglish 홈페이지(www.ebse.co.kr)에서 EBSe 활용 공모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다. 참신하고 다양한 아이디어들을 통해서 더욱 영어 교육에 앞서가는 교육 채널이 되기를 EBS English는 바라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