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BC <황금어장> / 3일 오후 11시 5분

▲ ⓒMBC
무릎 팍 도사 - 김중만

레게파마를 한 사진작가! 수줍은 미소를 지으며 무릎팍을 찾아온 그의 고민은? “카메라만 들면 정신 줄을 놔요.” 웬만해선 김중만을 막을 수 없다? 카메라하나 덜렁 들고 위험천만한 아프리카 야생동물 속으로. 겁도 없이 사자 앞에서 셔터를 눌렀다는데! “최단거리에서 사자를 찍은 사진작가 일거에요~”

프랑스에서 인기절정 완소남으로 통했다? 유학생 시절 여학생들의 사랑을 한 몸에. 여학생들 사이에서는 김중만 쟁탈전(?)이! “여자친구들에게 불어를 배웠어요. 점심 팀, 저녁 팀이 있었죠.”

귀국 후, 펼쳐진 파란만장한 사진인생. 국외로 추방당해 일본, 미국, 아프리카를 떠돌았던 시련기. 절망에서 빠져나오게 해준 그의 유일한 버팀목이었던, 사진! 세계의 오지,극지, 아프리카,히말라야를 누비는 자유로운 사진작가 김중만. 사진에 대한 수순한 열정을 지닌 그의 매력 속으로~ 팍팍!


라디오 스타: 에픽하이 - 타블로, 미쓰라 진, 투컷, 케이윌

라디오 스타와 잘 맞는 네 남자, 타블로,미쓰라 진, 투컷, 케이윌. 지금은 연애 중~ 타블로의 로맨틱 변신!!
하지만, 모든 질문은 강혜정으로 통한다? 독립해서 회사를 차렸는데...강혜정씨도 아나요? 타블로! 베스트셀러 작가가 됐는데...강혜정씨도 읽었나요? 케이윌! 라 브라더스가 인정한 휘성 성대모사의 달인으로 거듭나다.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