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 13일 오후 6시 30분

■ 대한항공 ‘직딩 슈주’ SBS 스타킹 출연 화제!


⊙ 화제의 UCC 주인공 대한항공 ‘직딩 슈주’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 출연 온라인에서 못다한 숨은 끼 방송에서 마음껏 발휘

⊙ 직딩 슈퍼주니어와 실제 슈퍼주니어가 함께 하는 댄스 공연,

최근 현란한 춤솜씨로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었던 직장인 슈퍼주니어가 6월 13일(토)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을 통해 방송 데뷔 무대를 갖는다.

이른바 ‘직딩 슈주’라 불리는 이들은 20~50대 대한항공 직원 11명으로 구성된 사내 프로젝트 댄스 그룹으로, 온라인에서의 폭발적인 인기를 등에 업고 방송까지 출연하게 된 것‘사무실에서 펀(FUN)함을 찾아보자’는 뜻에서 대한항공 직원들이 만든 이들의 UCC는 누리꾼들에게 큰 재미를 안겨 주면서 삽시간에 퍼졌다.

▲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 ⓒSBS
실제 뮤직비디오를 보는 듯한 구성과 편집, 화려한 댄스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영상은 순식간에 각종 포털 메인 페이지의 핫 이슈 동영상으로 등극했고, UCC가 처음으로 올라온 5월 11일에는 한동안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를 기록하는 등 큰 주목을 받은 바 있다.

이러한 인연으로 SBS 스타킹에 출연하게 된 이들은 녹화 당시실제 슈퍼주니어 멤버들을 긴장케 하는 현란한 댄스 동작과 다양한 끼를 자랑했다.

‘직딩슈주’팀은 슈퍼쥬니어의 대표곡인 ‘쏘리 쏘리’ 에 맞춰 파워풀한 댄스를 선보였고‘쏘리 쏘리’ 2절 부분에서는 직장인들의 애환을 담은 노래로 개사하여 노래까지 직접 부르기도 했다.

또한 슈퍼주니어의 최신 후속곡인 ‘너라고’를 공연해, 방청객들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이 곡은 슈퍼쥬니어의 최신곡으로 아직 뮤직비디오 등에 공개된 영상 외에는 춤의 안무 전체가 공개되지 않은 상태라 대한항공팀이 이 곡에 맞춘 춤을 추자 패널로 나와있던 슈퍼쥬니어 멤버들이 모두 무대로 나와 함께 춤을 추는 장관을 연출해 내기도 했다.

이 팀의 리더 신상욱 대리(31세, 통합커뮤니케이션실)는 “단순히 동료들에게 웃음을 주고 싶어 기획한 것이었는데 이렇게 반응이 뜨거울 줄 몰랐다”며 녹화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