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방송] KBS2 '코미디쇼 희희낙락'
상태바
[오늘의 추천방송] KBS2 '코미디쇼 희희낙락'
  • PD저널
  • 승인 2009.06.19 0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S 2TV <코미디쇼 희희낙락>/ 19일 오후 11시 5분

토크면 토크, 코미디면 코미디 없는 것이 없다!
신개념 코미디 종합 선물 세트! 코미디쇼 희희낙락!

이봉원! 윤형빈! 그들이 이혼 법정으로 간 이유는?!

화제만발코너! <부부토크 - 조정위원회>에 이봉원, 윤형빈이 떴다!
<사랑과 전쟁, 부부클리닉> 세트에서 펼쳐지는 기막힌 토크!
원작을 뛰어넘는 파격적인 소재와 흥미진진한 내용으로 점점 더 재미를 더해가는<부부토크 - 조정위원회>

유부남 대표, 자타공인 철없는 남편 이봉원! 그 동안 수많은 방송에서 밝혀지지 않았던 새로운 사실들이 밝혀진다! 방송 위험 수위를 넘나드는 조정위원들의 독한 질문 세례! 그 동안 방송에서의 여유로운 모습대신 시종일관 당황하는 기색이 역력했는데..과연 그를 곤란하게 만든 질문들은 과연 어떤 것 이였을까?

미혼자 첫 출연! 예비유부남 대표, 자타공인 바른생활 사나이, 윤형빈! 늘 국민요정 정경미 포에버를 외치는 그에겐 과연 어떤 과거와 숨겨왔던 사생활들이 있을까? 한 번도 공개 되지 않았던 윤형빈의 또 다른 모습들이 측근들에 의해 공개 된다! 왕비호 보다 더 독한 <코미디쇼 희희낙락>의 조정위원들의 기막힌 질문들!

제작진도 예상치 못한 충격적인 사생활 폭로전!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고쳐야 할 습관! 버려야 할 과거! 더욱더 원만하고 사랑스런 결혼 생활과 결혼 준비를 위해 조정위원들이 나섰다!

새신랑 유세윤! 강유미에게 멱살을 잡혔다?! 예비아빠 세윤의 아내를 향한 무한사랑이 시작된다! 인기 만발! <유세윤의 인간극장> 아기 초음파 사진을 보며 미소 짓고 있는 세윤~ 하지만 또 한 편으로는 입덧이 부쩍 심해진 나이 많은 아내가 걱정인데..힘들게 집안일을 하는 아내를 위해 세윤이 나섰다~

믿음직한 가사 도우미를 구해주는 것! 일단 주변 개그맨 동기들에게 도움을 청해 보지만 쉽지가 않다~건방진 부탁 방법 때문에, 동료들에게 멱살까지 잡히는데..결국 자존심을 버리고 무릎까지 꿇어가며 구한 가사 도우미는 바로 유상무! 과연 잘 해낼 수 있을까?

첫 번째 미션! 입덧을 하던 아내가 잉어를 먹고 싶어 한다~기특한 남편, 멋진 아빠가 되기 위해 노력하는 유세윤과 도우미 유상무! 두 남자의 잉어를 구하기 위한 무한 도전이 시작된다!

더 이상 아내의 속만 썩이던 세윤이 아니다! 예비 아빠가 되기 위한 세윤의 변화! 휴먼다큐멘터리와 코미디의 만남 <유세윤의 인간극장>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