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김구라’ 앞에서 정직하면 “1억원 거머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QTV에 선보이는 진실게임쇼 ‘The Moment of Truth Korea’ 

교양다큐채널 ‘Q채널’이 리얼 엔터테인먼트 채널 ‘QTV’로 모습을 바꾸고 새롭게 선보인다. QTV는 2일 오전 채널 론칭 기자회견을 열고 새 단장한 모습을 선보였다

이날, 2008년 미국에서 첫 회가 방송된 이후 미국 최고 시청자수 2500만명의 기록을 깨며 5년간의 지상파 첫 회 시청률을 모두 갈아치운 FOX TV ‘The Moment of Truth’의 한국판 버전 ‘The Moment of Truth Korea’가 눈길을 끌었다. 전세계 100여 개국에서 상영되고 있으며, 영국, 독일 등 40여개국에서 제작을 하고 있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출연자의 주변 인물들을 사전조사한 뒤, 제작진이 만든 21개 질문에 출연자가 거짓말 탐지기에 걸리지 않고 끝까지 통과하면 1억 원의 상금을 받는 형식이다.

특히, ‘당신이 여자친구와 헤어진 이유는 그녀를 성적으로 만족시키지 못했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까?’ ‘당신은 돈을 목적으로 성관계를 한 적이 있습니까’ ‘당신의 부모님은 당신을 사랑한다고 생각합니까’ 등 다소 자극적이면서도 자신의 부모나 연인 앞에서 선뜻 말하기 어려운 질문으로 출연자들의 눈물을 쏟아내게 했다.

MC 김구라는 “질문 자체가 자극적이고, 진행자가 저이기 때문에 공격받지 않을까 생각했지만, 막상 녹화를 해보니 기우에 불구하다. 질문 자체에 흠뻑 빠지게 됐다”며 기대감을 나타냈다.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