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김규리 컴백 “장서희 뛰어넘을 악녀연기 도전”
상태바
[동영상]김규리 컴백 “장서희 뛰어넘을 악녀연기 도전”
  • 조흥제 VJ
  • 승인 2009.07.06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BC 새아침드라마 ‘멈출 수 없어’ ⓒPD저널

김규리가 MBC 새아침드라마 ‘멈출 수 없어’를 통해 복수극에 도전하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규리는 “착하고 긍정적이었던 한 여자가 주위 사람들과 환경 때문에 복수를 결심하게 되는 이야기를 보여드릴 예정”이라면서 “두 가지 상반된 캐릭터를 보여주는 게 어려워 부담되지만, 어떻게 보면 한 작품에서 두 모습을 보여줄 수 있는 건 행운이기도 한 것 같다. 재미있게 찍고 있다”고 말했다.

착한 여자가 돌변해 복수에 나서는 내용은 SBS ‘아내의 유혹’과 비슷해 김규리는 ‘아내의 유혹’의 장서희와 비교될 수 밖에 없을 예정이다.

‘멈출 수 없어’는 맑고 순수했던 한 여인이 안식처였던 엄마와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자신을 위해 변할 수밖에 없었던 슬픈 이야기를 담는다. 또 인간의 악은 타고나는 것인지, 만들어지는 것인지에 대한 고민 또한 함께 한다.

한편, 2년 6개월만에 컴백하는 김규리는 “그 동안 집에서 쉬면서 ‘이게 지금 내 자리가 아닌데’ 하는 생각을 많이 했다”며 “이번 작품은 장기간 하는 드라마라 힘들다는 얘기도 많이 들었지만 ‘내가 왜 못해?’ 하는 마음으로 한번 해보자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했다.

‘하얀 거짓말’ 후속으로 방송될 ‘멈출 수 없어’는 7월 13일 오전 7시50분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