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방송] KBS2 '천하무적 야구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S 2TV <천하무적 야구단>/ 11일 오후 6시 30분

<천하무적 야구단> 설욕의 기회가 찾아왔다!
배명중학교 야구부와의 불꽃 튀는 복수전!

<천하무적 야구단>이 공식 첫 경기 상대였던 배명중학교 야구부와 다시 맞붙었다. 배명중학교 야구부는 <천하무적 야구단>에게 11:1 콜드 패라는 쓰라린 패배를 맛보게 해준 팀. 경기에 앞서 <천하무적 야구단>멤버들은 "요즘 우리가 실력이 늘고 있어서 지난번처럼 콜드패는 절대 안 당한다"라며 큰소리를 당당히 쳤는데...전 날 가졌던 전지훈련이 효과가 있었던 것인지 <천하무적 야구단>의 선발투수로 나선 임창정은 1회에 단 1점만을 내주며, 첫 경기 때 1회 5점을 내준 모습과는 전혀 다르게 호투 했다.

하지만 이에 맞서는 배명중학교 야구부의 공격도 맹렬했다. 선발투수로 나선 배명중학교 선수는 <천하무적 야구단>의 선수들을 차례로 아웃시키며 예사롭지 않은 실력을 뽐냈다. 경기가 진행될수록 <천하무적 야구단>은 확실히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었다. 공격 수비 모두에서 모든 멤버들이 제 역할을 톡톡히 해주며 배명중학교 야구부를 긴장 시켰는데...

더 강력해진 배명중학교 야구부 앞에, 무서운 상승세의 일취월장 천하무적 야구단! 경기는 예측불가, 팽팽한 긴장감의 연속이었다. 경기 중 당황한 배명중학교 야구부 감독은 선수들에게 "경기에서 지면 여기 이천에서 서울까지 걸어서 갈 줄 알라"며 농담 아닌 농담을 던졌고 <천하무적 야구단>의 해설 김C조차 마치 감독인냥 <천하무적 야구단>의 실력에 감탄사를 연발하며 열성적인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