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방송] MBC '개그야'
상태바
[오늘의 추천방송] MBC '개그야'
  • PD저널
  • 승인 2009.07.19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개그야>/ 19일 오후 4시 20분

드라마 <선덕여왕> 대하개그<미실과 선덕여왕>으로 다시 만난다!


고현정, 이요원, 엄태웅 등의 열연으로 인기리에 방영중인 드라마 <선덕여왕>! 신라시대, 최초의 여성왕위를 둘러싸고 두 여인, 덕만(이요원, 이후 선덕여왕)과 미실이 벌이는 갈등과 엇갈린 운명, 화랑의 수장 김유신장군을 향한 천명공주와 덕만의 각기 다른 사랑이야기까지... 매회 화제만발인 드라마가 다양한 개그요소를 가미한 대하개그 <미실과 선덕여왕>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드라마의 흐름을 기본으로 한 박진감 넘치는 스토리전개에 새로운 캐릭터 및 독특한 개그요소를 가미해 재구성한 대하개그 <미실과 선덕여왕>은 사극코미디 부재인 요즘, 드라마를 사랑하는 시청자들에게는 색다른 재미를, 코미디를 사랑하는 시청자들에게는 새로운 웃음을 전해줄 것이다.

▲ MBC <개그야> ⓒMBC
약 10년 만에 MBC 개그프로그램에 도전하는 MC 이혁재!
<사모님>에 이어 2년 만에 코미디로 컴백한 김미려!

1999년 MBC 공채 코미디언으로 데뷔후 주로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에서 활약해오다 이번 대하개그 <미실과 선덕여왕>으로 약 10년 만에 MBC 코미디 프로그램에 정식 복귀하는 이혁재! 엄태웅이 열연하는 김유신 역에 도전하는 그는 열 다섯 풋풋한 나이와 어울리지 않는 부담스러운 외모와 눈빛에, 화랑의 수장임에도 겁이 많다는 결정적 약점을 가지고 있는 문제적 초식남인데! 오랜만의 개그프로그램 도전에 눈빛도 포부도 남 다른 그가 선보일 묵직한 연기를 기대해보자.

고현정이 열연중인 <미실>역으로 사모님의 영광을 다시 노리는, 김미려! 그동안 연기자, 뮤지컬배우, 가수 등 다방면에서 활동하면서도 개그에 대한 애정만큼은 변함이 없었다는데! 이번엔 권력을 위해서라면 물불을 가리지 않는 야망녀 <미실>로 완벽 변신, 특유의 중독성 있는 연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 외 덕만 역에는 독특한 목소리의 낭도, MBC 개그우먼 천수정, 천명공주(박예진)역에 <별을 쏘다>에서 죄민수의 그녀로 열연한 양만근, 양희성. 진평왕(조민기)역할에 오정태 등 개성 있는 개그맨들이 총출동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