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방송] KBS2 ‘해피선데이’
상태바
[추천방송] KBS2 ‘해피선데이’
  • PD저널
  • 승인 2009.07.26 0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S 2TV <해피선데이> / 26일 오후 5시 20분

▲ ⓒKBS
남자의 자격 - 죽기전에 해야할 101가지

이경규! 김국진! 김태원! 이윤석! 김성민! 이정진! 윤형빈! 그들이 온다! 닮은 꼴 하나 없는 일곱 男子들의 남자되기 프로젝트! 모름지기 남자라면 죽기전에 해봐야 할 일들을 체험해본다! 평균 나이 39.4세! 이 남자들이 알고 있는 최신가요는 무엇일까?! 더 이상 유행에 뒤쳐지면 안된다! 젊은 오빠 유세윤이 떴다.

잠은 오고, 퀴즈는 풀어야 할 뿐이고, 소녀시대 멤버 중에 윤아도 아니요, 유리도 아니고, 서현이도 아닌 효숙이가 있다! 이것은 어디에 쓰는 물건인고? 제작진까지 답답하게 만든 전국 방방곡곡 무식을 뽐내는 오답 퍼레이드 열전. Gee gee gee gee baby baby. 소녀시대 노래 제목 중에 ‘지지배배’ 라는 곡이 있던가? 유세윤도 포기한 일곱남자들의 트렌트 알아가기 프로젝트 그 과제는?

블로그에 우리들 사진을 올려보자. 나 디지털 카메라는 만질줄 안다고. 자신만만했던 이경규! 응? 사진찍기 직전 3초 간의 어색한 포즈가 찍힌 동영상 사건이 터지고 마는데... 2009년 상반기 최고 HOT한 짐승 아이돌 2PM! 거친 매력으로 누나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2PM이 지원사격 나왔다! 리더이자 재간둥이 재범이만큼 열정이 흐르는 경규! 개성 넘치는 우영이만큼 매력 100% 태원! 눈웃음이 매력적인 준호만큼 귀여운 국진! 비주얼&기럭지 담당 택연이만큼 키 큰 윤석! 막내둥이 찬성이만큼 랩 잘하는 성민! 카리스마 넘치는 준수만큼 멋진 정진! 누나들의 마음을 훔쳐간 닉쿤만큼 귀여운 형빈! 일곱남자들이 보여주는 남자의 자격표〈again again〉무대가 공개된다!

1박 2일

대한민국 어디라도 좋다! 팔도강산 그 어디에 가더라도 훌륭한 여행지 그냥 맘 가는 대로 떠난다~ 즉흥여행! 배고픔은 다큐지만 복불복은 버라이어티. 공복에 더욱 강해지는 버라이어티 정신! 영광, 영광, 영광, 영광! 즉흥여행에서 만난 마을 어르신들이 차려주신 화려한 밥상! 준비한 게임은 없다! 디비디비딥, 제로, 구구단 등... 그 동안 했던 모든 게임들이 총 동원된다. 실패할 때마다 비어가는 밥상! 헝그리 베스트 6! 배고픈 6명의 멤버들의 최강의 저녁식사복불복이 펼진다.

부녀회장님의 집은 어디인가? 온 동네를 시끌벅적하게 한 기상미션. 회장님 회장님 부녀회장님! 승기가 버스에서 우연히 만난 부녀회장님을 찾아라! 영광의 별미 '보리굴비 아침 정식'이 기다리고 있다. 아침 댓바람부터 온 동네를 누비는 여섯 멤버. 논과 밭으로 뛰어나간 김C와 수근, 보이는 집마다 뛰어드는 승기와 지원. 그리고 골목에서 가로채기를 준비하는 호동 과연 최후의 승자는?

추억을 따라간 여행길. 마파도 할머니들을 찾아간다. '1박2일' 동안 떠난 여행과 여행에서 만난 많은 사람들. 여행은 '떠남'이 아니라 '관계'를 맺는 것이다. 변함없이 넉넉한 인심과 따뜻한 웃음으로 멤버들을 맞아주시는 할머니들과의 소중한 시간 더위를 이기기 위한 최고의 약은 삼계탕도 영양탕도 아닌 웃음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