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4일 오후 10시, 올리브 ‘레인 온 트립, 정지훈의 여행의 기술’

만능 엔터테이너 가수 비(정지훈)가 휴가철을 맞아 가장 유쾌하고 편안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5가지 팁을 전한다. 14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케이블TV 올’리브 〈레인 온 트립, 정지훈의 여행의 기술〉은 비가 엘르 TV팀과 함께 지난 7월 2일부터 닷새동안 촬영한 것이다.

상쾌한 새벽 바람을 맞으며 아침 일찍 촬영에 나선 비는 첫 번째 여행 기술로 ‘아침을 느끼는 것’을 꼽았다. “해외를 자주 다니다 보니 시차는 몸에서 알아서 받아들인다”는 그는 “풍경화 같은 장관, 거대한 느낌을 주는 이 곳에서 아침 공기를 느끼며 낭만과 고독을 맘껏 즐기겠다”는 소감으로 여행을 시작했다. 

그 다음으로 그는 좋은 사람들과 맛있는 현지 음식 먹는 것을 가장 큰 행복으로 꼽았다. 〈사이보그지만 괜찮아〉를 작업 한 후 한층 더 미식가로 변했다는 그는 “원래 안 그랬는데 박찬욱 감독님과 촬영하면서 맛있는 것을 많이 먹었다. 같이 맛 집을 찾아다닌 이후 재미가 붙어 이제 해외에서도 맛 탐험을 즐긴다”고 웃으며 말했다.

▲ ⓒ올리브TV
그는 음악과 함께하는 것도 느긋한 여행을 즐길 수 있는 방법 중 하나라고 강조했다. 여행지에서는 피로를 풀기 위해 클래식과 재즈를 많이 듣는다는 그는 “음악은 공부하거나 연기할 때 정말 도움이 많이 된다. 특히 감정이 잘 안 잡힐 때 슬픈 음악을 들으면 감정 몰입이 가능해진다”고 밝혔다.

훗날 추억을 공유하거나 생각하기 위해서는 사진을 찍어두는 것은 필수. 그는 “그다지 사진 찍는 것을 좋아하지는 않지만 의외의 사진을 발견할 때는 참 기분이 좋다”며 “숨기고 싶은 비밀이 있을 때는 폐기처분 하는 사진도 있다”고 웃으며 너스레를 떨었다.

〈레인 온 트립, 정지훈 여행의 기술〉에서 그가 밝힌 마지막 팁은 여행에서 느끼고 얻은 것을 발판으로 새로운 시작을 꾀하는 것.

그는 “앞으로 개봉할 영화〈닌자 어쌔신〉은 배우로서의 정지훈을 만들어 가는 과정에서 매우 중요한 과도기가 될 것”이라고 의지를 다졌으며 “지금처럼 연기자, 가수, 프로듀서, 디자이너, 모델로 활동하며 어느 하나 놓치고 싶지 않다. 많이 사랑해 주시길 바란다”고 팬들의 관심을 당부했다.

드넓게 펼쳐진 알프스 초자연 속에서 허심탄회하게 인간 정지훈의 매력을 한껏 발산한 〈레인 온 트립, 정지훈 여행의 기술〉은 14일 오후 10시에 전파를 탄다.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