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방송] SBS ‘스타부부쇼자기야’
상태바
[추천방송] SBS ‘스타부부쇼자기야’
  • PD저널
  • 승인 2009.08.14 0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BS <스타부부쇼 자기야> / 14일 10시 55분

▲ ⓒSBS
유쾌한 부부 전쟁

결혼 초 에는 같이 못 있어 안달이었는데 이제는 그림자도 보기 싫다? 러닝셔츠 입고 배 북북 긁으며 TV보는 남편! 부스스한 머리에 눈꼽 낀 얼굴로 밥 차리는 아내! 있는 정, 없는 정 뚝뚝 떨어지게 하는 당신! 이번 주 주제! 00할 때 각방 쓰고 싶다!

이번 주 출연 부부는? 결혼 30년차 이상해 ♡ 김영임. 결혼 20년차 김동현 ♡ 혜은이. 결혼 6년차 김경민 ♡ 이인휘. 결혼 5년차 최재원 ♡ 김재은. 결혼 3년차 김종진 ♡ 이승신. 결혼 3년차 박재훈 ♡ 박혜영

2009년 여름! 더위 잡는 초강력 아내들이 나섰다!

소리부터 강한 아내 ‘김영임’! 남편 이상해는 냄새도 이상해!? 30년을 참아온 고약한 냄새는? 연애시절 이상해의 ‘김영임 납치 사건’ 이상해와 함께 진상 공개! 남편 사랑이 그리웠던 30년차 아내, 드디어 소원 풀다? 이상해&김영임의 진한 부부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힘이 강한 아내 ‘박혜영!’ 93년도에 출연했어도 아직도 [마지막 승부]의 덩크 맨!? 탤런트 박재훈의 국가대표 레슬링 선수 출신 아내 박혜영! 아내의 애교 주먹질(?)에 늑막염 걸린 사연 남편들을 스튜디오 바닥에 내동댕이 친 그녀의 파워! 알고 보면 여린 아내, 알고 보면 자상한 남편 처음 듣는 그들 부부의 리얼 스토리가 시작됩니다!

개그에 강한 아내 ‘이인휘’! 개그 시리즈에 획을 그었다! 김경민의 요절복통 돌머리 시리즈 2탄 대 공개! 아내 이인휘가 밝히는 김경민식 독특한 목욕 방법은? 남편에게 개그를 짜주는 '웃긴‘ 아내 이인휘, 그녀가 부르는 엣지 넘치는 동요 뽀로로? 기상천외, 상상이상! 생활개그 김경민 부부의 토크가 계속됩니다!

부부공감ㅡ 당신이 없는 사이

“남자가 군대를 갔다 오면 진짜 남자가 된다” 던데.... 당신 갔다 온 거 맞아? 집에서 퍼져있고 군소리 많고, 반찬투정 하는 남편들! 군대 한 번 더 보내버려? 아내들의 각 제대로 잡힌 결과 공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