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경영진, 방문진 새 이사들에게 첫 보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간미디어일정] 8월 17일~23일

▲ 김우룡 방문진 이사장이 지난 13일 기자간담회에서 질의에 답하고 있다. ⓒPD저널

MBC 경영진이 새로 바뀐 방송문화진흥회(이하 방문진) 이사들에게 처음으로 업무보고 하는 자리를 갖는다.

19일~20일 열리는 방문진 정기이사회에서 엄기영 사장을 비롯한 MBC 경영진은 이사들에게 경영 현황 등 현안 보고를 할 예정이다.

지난 13일 취임 후 첫 기자간담회를 가진 자리에서 김우룡 방문진 이사장은 “(MBC 경영진으로부터) 업무보고를 받은 뒤 책임 소재를 따지겠다”는 입장을 밝힌 바 있어 이번 업무보고의 파장이 어디까지 미칠지 주목된다.

25일 가을개편을 단행하는 EBS가 개편에 앞서 설명회를 갖는다. 18일 오전 11시 30분 서울 태평로 프레스센터 매화홀에서 열리는 개편 설명회에서는 <한반도 공룡> 2편의 진행 사항과 <EBS 디지털 커리큘럼>에 대한 브리핑 등이 이뤄질 예정이다.

정연주 전 KBS 사장에 대한 ‘세금소송 취하’ 관련 1차 선고 공판은 18일 오후 2시 서울 서초동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린다.

□ 8월 17일 (월)

-제4회 공개오디션 우수 인디뮤지션선정팀 EBS공연
-김준규 검찰총장 후보자 인사청문회(오전 10시, 국회 법제사법위원회 회의실)

□ 8월 18일 (화)

-EBS 가을 개편 설명회(오전 11시 30분, 프레스센터 매화홀)
-‘노회찬 삼성 떡값 검사 X파일 공개, 그 이후’ 토론회(오후 1시 30분, 국회 도서관 소회의실)
-‘세금소송취하’ 관련 정연주 전 KBS 사장 선고 공판(오후 2시, 서울 서초동 서울중앙지법)

□ 8월 19일 (수)

-방송문화진흥회 정기 이사회
-서울드라마어워즈 기자간담회(오전 11시, 서울 태평로 프레스센터 19층)

□ 8월 20일 (목)

-방송문화진흥회 정기 이사회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