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트 런웨이 KOREA’ 시즌 2 출연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9일까지 접수 마감…최종 우승자 7000만원 상금

올 상반기 최고의 화제를 낳으며 막을 내린 서바이벌 리얼리티 쇼 〈프로젝트 런웨이 KOREA〉. 두 번째 시즌의 주인공들은 누가 될까?

온스타일은 〈프로젝트 런웨이 KOREA〉의 두번째 시즌에 참가할 디자이너 도전자들을 공개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지원자격은 만 20세 이상 패션에 열정을 갖고 있으며, 의상 디자인과 제작에 필요한 기본 능력을 가진 사람이면 지원할 수 있다. 온스타일 홈페이지(www.OnMovieStyle.com)에서 직접 온라인 참가 신청서를 작성한 후 접수하면 된다. 참가 신청은 9월 9일(수) 밤 12시 정각에 마감된다.

온스타일은 신청자 중 서류 심사와 실기, 개별 면접 등 국내 유명 패션 디자이너와 패션업계 관계자들의 공정한 심사를 통해 〈프로젝트 런웨이 KOREA 2〉에 출연할 최종 도전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참가자들은 지난 시즌과 마찬가지로, 합숙을 하며 매주 주어진 미션에 따라 자신이 직접 디자인한 의상을 런웨이에서 선보이며 심사를 받게 된다.

▲ ⓒ온스타일
결과에 따라 매주 탈락자가 발생하며, 최종 우승자를 선발하기 위한 파이널 패션쇼는 내년 서울패션위크 무대에서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시즌 2 우승자에게는 총 7000만원의 브랜드 런칭 지원금과 디자인 컨셉카 1대가 부상으로 주어지며, 패션 매거진 엘르의 화보 촬영 기회도 제공된다.

김제현 온스타일 사업부장은 “시즌 1 방송 중에는 물론 종영 후에도 시즌 2참가자 모집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을 정도”라며 “높은 관심만큼 개성 넘치고 실력있는 디자이너들의 많은 지원을 바란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시즌에서는 어떤 도전자들이 치열한 경쟁을 펼치며, 화려하고 독창적인 의상들을 선보일지 벌써부터 기대가 된다”고 덧붙였다.

한편 온스타일은 올 가을께 촬영을 시작해, 내년 초 〈프로젝트 런웨이 KOREA 2〉를 시청자들에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