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방송] EBS '다큐동화 달팽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BS 〈다큐동화 달팽이〉/ 21일 오후 8시 50분

코알라를 찾아라   

어린이 친구들의 방학을 맞아 달고랑 달팽이가 호주에 갔다!! 호주에는 다른 곳에서 보기 힘든 특이한 동물이 많다. 호주에서만 볼수 있는 캥거루와 코알라. 뒤뚱뒤뚱 펭귄과 지난 시드니 올림픽 공식 마스코트 이면서 호주 남부 테즈메니아 섬에만 산다는 오리너구리, 디즈니 만화영화에도 등장하는 매력만점 태즈메이니안 데빌과 느림보 웜뱃까지..

이들에겐 어떤 이야기가 숨어있을까? 만화와 동화로만 보았던 신기한 호주 동물들의 이야기가 8월 21일부터 9월 4일까지 매주 금요일 오전 8시 50분/ 9시 35분 <다큐동화 달팽이> 방학특집 “달고와 달팽이가 호주에 가다” 편을 통해 펼쳐진다. 달고와 달팽이가 들려주는 여름특집, 호주의 신기한 동물들이 궁금하다면 호주편 다큐동화 시리즈 3탄! 놓치지 마세요~

제1탄, ‘코알라를 찾아라’ (8월 21일 금요일 오전 8시 50분)

동물원에 놀러간 달고는 처음 보는 신기한 동물들에 마음이 두둥실~ 무엇보다도 달고가 가장 보고 싶었던 건 맨날 잠만 자면서도 인기만점인 코알라. 그러나 잠꾸러기 코알라는 쿨쿨~ 잠만 자려고 한다. 마침내 몰려드는 관광객 때문에 좀처럼 잠을 잘 수 없는 코알라는 모두의 눈을 피해 밤새 어디론가 숨어버리는데.. 사육사와 함께 코알라를 찾아 나선 우리 달고. 도대체 코알라는 어디에 숨은 걸까?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