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BC <무한도전>/ 22일 오후 6시 35분

<2009 서바이벌 동거동락> 특집 최종회!

생존할 것인가, 탈락할 것인가! 무인도에서 벌어진 열 다섯 남자의 숨막히는 생존 경쟁
<2009 서바이벌 동거동락> 특집 드디어 최종회! 이제 아무도 믿지 마라! 팀 구분도 필요 없다! 점점 치열해지는 서바이벌! 점점 다양하고 황당한 탈락자 선정!

모든 관문을 풀고 300만원을 차지한 럭키가이의 탄생! 회를 거듭할수록 더욱 충격적인 결과가 속출하고 있는 <2009 서바이벌 동거동락> 특집 최종회에서 함께하세요! 300만원을 차지 할 행운의 주인공이 곧 공개됩니다!

<패닉룸> 특집!

이대로는 위험하다! <2009 서바이벌 동거동락> 특집에서 낱낱이 드러난 무한도전 멤버들의 환장의 팀웍! 무한도전의 평화를 위해 준비한 협동심 강화 특집! <패닉룸>! 캄캄한 밤 컨테이너 안으로 모이게 된 멤버들! 외부와는 완전히 차단된 컨테이너 안에는 생존을 위한 필수품이 구비되어 있는데... 이 모든 것은 화면에 나타나는 다양한 미션을 7명이 힘을 합쳐 해결해야만 얻을 수 있다! 제한 시간 동안 문제를 풀지 못하면 하늘 위로 치솟는 컨테이너!

미션은 이미 시작되었다! 영화 <페르마의 밀실> 보다 난해한(?) 미션과 <고사> 보다 짜릿한 공포 특집으로 무장한 무한도전 <패닉룸> 특집! 세계 최초! 무한도전 특수 제작 컨테이너 안에서 벌어지는 일곱 남자의 고공 도전기! 토요일 저녁 6시 30분에 공개됩니다!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