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 12일 오후 5시 20분

소녀시대 수영, 풍산개 800마리 앞에서 제기차기 댄스 선보여! 

<오빠밴드>

▣ 오빠밴드!! 한밤중에 교복을 입고 등교하는 이유는?!
늦은 밤!! 불 꺼진 학교로 모인 오빠밴드 멤버들. 이 야심한 시간에 학교를 찾은 이유는?!! 개학을 맞이한 학생들의 힘찬 출발을 위해 오빠밴드의 서프라이즈 공연을 깜짝 선물하고 싶다는 선생님!! 과연 학생들이 깜짝 놀랄만한 특별한 개학식을 준비할 수 있을까?

▣ "지금부터는 아무도 학교 밖으로 나갈 수 없습니다!"
보안은 필수!! 1200명 중 한명에게라도 들키면 끝장이다!!! 평균나이 35세?!! 나이를 속일 수 없는 저질 체력들!! 하지만 서프라이즈 개학식을 위해 오빠밴드 사상 최초로 시도되는 학교 올 로케이션 밤샘촬영! 미션 임파서블!! 머리카락 한 올도 보여서는 안 된다!! 학생들의 눈에 띄지 않게 학교 안에서 무조건 자취를 감춰라!!! 연기자는 물론 모든 제작진까지 보안 유지를 위해 학교 밖으로는 단 한 발자국도 나갈 수 없다?!!!

▣ 학교종의 판도를 바꾼다!!~~ 오빠밴드만의 개성넘치는 색다른 종소리 만들기!
틀에 박힌 학교종은 가라!!! 세월이 변해도 변하지 않는 종소리~~! 천편일률적인 학교종소리가 지긋지긋한 오빠들의 재치 넘치는 선물! 학생들을 위해 상상을 뛰어넘는 학교 종소리 만들기에 도전하는데~ 폭소 만발의 오빠밴드만의 특별한 종소리! 과연 학생들의 반응은?!

▣ 학생들을 위한 오빠들의 깜짝 선물! 오빠밴드 멤버들~ 영화배우로 깜짝 변신?!!!!
자칭 국민 배우 탁재훈이 명감독으로 변신해 만들어낸 오빠밴드의 3편의 시리즈 패러디 영화~~!! 연기 경력 전무후무한 정모의 손발이 오그라드는 연기실력 최초 공개!!! 꽁트 연기의 달인 신동엽~~ 과연... 터프한 연기도 완벽히 소화할까??!! 감정 표출은 장동건의 날카로운 눈빛대신 구라의 날카로운 턱으로! 남기남 감독님의 '영구와 땡칠이' 이후로 이런 엣지 있는 영화는 처음이라는 후문.

▣ 고작 8명! 그들이 상대해야 하는 건... 자그마치 1200명!!
007 첩보작전을 방불케 하는 초특급 프로젝트!! 밤새 학교 안에서 서프라이즈 개학식을 준비한 오빠밴드. 날이 밝아오면서 우후죽순 터지는 돌발 상황의 연속!! 이런 학생 꼭 있다!!! 예상을 뛰어 꼭두새벽에 등교하는 학생들~~ 007 첩보 작전을 방불케 하는 위기의 순간은 계속 되고!! 만약 한명의 학생이라도 오빠밴드의 존재를 눈치 챈다면 서프라이즈 공연은 모두 물거품이 된다?!! 흥미진진 기대만발~ 1200명의 학생들을 상대하기 위한 오빠들의 초대형 이벤트!!

연출 : 선혜윤, 오윤환
출연 : 신동엽, 탁재훈, 유영석, 김구라, 홍경민, 서인영, 성민(슈퍼주니어), 김정모(트랙스)

<노다지>
예술문화의 도시 안성

* 노다지 김제동, 풍산개에게 국가대표급 대굴욕!!
김제동이 풍산개와의 경주에서 대굴욕을 당했다. 전국에 숨겨진 새로운 보물을 찾는 역사문화 버라이어티 <일요일 일요일 밤에 - 노다지> 출연자들은 세 번째 장소로 예술문화의 도시 안성을 방문했다. 출연자들은 첫 번째 미션으로 안성의 풍산개마을을 찾아 풍산개와의 경주에 도전했다. 남성팀 팀장인 김제동은 "은혁과 신동이 있으니 분명히 풍산개에게 이길 수 있을 것이다" 라며 자신감있는 모습을 보였다. 그러나 정작 마지막 코너를 돌아 들어오던 김제동의 저질체력으로 풍산개에게 따라잡혀 박빙의 승부를 펼치게 되는 굴욕적인 상황에 처하게 되었다.

* 소녀시대 수영, 풍산개 800마리 앞에서 제기차기 댄스 선보여!
소녀시대의 수영이 풍산개 800마리 앞에서 제기차기 댄스를 선보였다. 전국에 숨겨진 새로운 보물을 찾는 역사문화 버라이어티 <일요일 일요일 밤에 - 노다지> 출연자들은 세 번째 장소로 예술문화의 도시 안성을 방문했다. 출연자들이 첫 번째로 찾아간 안성의 풍산개마을은 북한의 천연기념물인 368호인 풍산개가 800마리 이상 모여 있는 마을로 숨겨져있던 풍산개 800마리가 공개되자 출연자들은 입을 다물지 못했다.


풍산개 800마리에 둘러싸인 노다지 출연자들은 풍산개의 기세에 눌러 풍산개 사이에 들어가 볼 엄두를 내지 못하고 있었는데 이때 가장 약해보이는 소녀시대의 수영이 용감하게 나선 것. 소녀시대 수영은 풍산개 800마리 속으로 들어가 소녀시대의 제기차기 댄스로 풍산개의 관심을 끌었다. 김제동은 소녀시대의 제기차기 댄스를 '개똥 밟았을 때 추는 댄스'라고 말해 촬영장을 폭소케했다. 한편 남성팀과 여성팀은 안성의 최종 노다지를 찾기 위해 숨막히는 레이스를 펼쳐 제작진을 긴장케 했다.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새 코너 <역사문화 버라이어티 - 노다지> 안성 편은 9월 13일 일밤 2부를 통해 방송된다.

* 중년 아이돌 이성진!! "RPG 아니세요?" 질문에 발끈!
중년아이돌 이성진이 발끈했다!
전국에 숨겨진 새로운 보물을 찾는 역사문화 버라이어티 <일요일 일요일 밤에 - 노다지> 출연자들은 세 번째 장소로 예술문화의 도시 안성을 방문했다. 두 번째 관문으로 안성의 바우덕이 남사당패를 방문한 출연자들은 안성남사당패의 신명나는 공연에 어깨춤을 들썩였다.
출연자들은 노다지 열쇠를 건 두 번째 미션을 건 안성의 남사당패 공연 중에서 땅재주라고 불리는 재주넘기에 도전했다. 의외로 운동신경이 좋은 신동은 어린 시절 배운 낙법까지 선보이며 날렵한 운동신경을 자랑했다.
중년 아이돌 이성진 역시 뛰어난 운동신경을 자랑하며 남사당패 단원들의 환호성을 자아냈다. 그러나 남사당패 단원들은 이성진을 향해 'NRG'가 아닌 'RPG'를 환호해 이성진에게 대굴욕을 안겼다. 이성진의 활약은 '일요일 일요일 밤에'의 새 코너 <역사문화 버라이어티 - 노다지> 안성 편을 통해 방송된다.

연출 : 정창영
MC : 김제동,이성진,신동,은혁(슈퍼주니어),조혜련,황보,김나영,수영(소녀시대),전종환 아나운서

기획 : 김엽
프로듀서 : 임정아
홍보 : 김소정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