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이홍기 “사실.. 촬영할때 여배우 눈도 못마주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BS 새수목미니시리즈 ‘미남이시네요’ 이홍기 ⓒPD저널

그룹 FT아일랜드의 보컬 이홍기가 정극 연기에 도전, 연기자로서의 변신을 꾀한다. 이홍기는 SBS 새수목드라마 ‘미남이시네요’에서 영국 귀족 교포로 꽃미남 밴드 A.N.JELL에서 드럼을 맡은 제르미 역으로 출연한다.

이홍기는 “명랑하고 밝고 순수한 캐릭터로, 항상 웃음을 줄 수 있는 인물로서의 모습을 선보이겠다”라며 다부진 포부를 밝혔다. 특히 “대본을 처음보자마자 캐릭터 연구를 많이 했다”면서 “감독님은 나의 모습을 많이 보여주라고 요청했는데, 가수 이홍기가 아닌 인간 이홍기의 또 다른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준비중이다”라고 남다른 욕심을 내비쳤다.

이홍기는 “사실 많은 분들이 가수 이홍기라는 점을 부각해서 바라봐 부담아닌 부담이 있는 것이 사실이다”라면서 “하지만 정말 열심히 연기해서 가수 이홍기와 지금의 이홍기를 다르게 볼 수 있도록 할 생각이다. 가수 이미지를 잠시나마 벗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10대 아이돌 그룹 멤버들의 성장과정과 사랑, 그리고 갈등을 담은 ‘미남이시네요’는 장근석, 박신혜, 이홍기, 정용화, 김성령, 정찬, 김인권, 최수은, 배그린, 유이 등이 출연하며 ‘태양을 삼켜라’ 후속으로 오는 10월7일 첫방송 된다.

▶동영상 보려면? 기사상단에 [원문] 클릭!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