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BS <강심장> / 13일 오후 11시 5분

찰떡호흡 쿵짝 MC 강호동-이승기. 그리고! 스물한 명 초호화 스타들의 쫓고 쫓기는 토크 추격전! 2NE1(박봄, CL, 공민지, 산다라박), 인순이, 현영, 카라(구하라,니콜) 문세윤, 붐, 브라이언, 슈주(이특, 은혁), 주비, 타블로, 홍석천, 김효진, 낸시랭, 솔비, 유채영, 이의정까지!

▲ ⓒSBS
오늘의 <강심장> 토크 배틀 주제! ‘숨기거나 VS 밝히거나’

데뷔 이래 예능 첫 출연! 2NE1(투애니원) 오늘 제대로 놀아보자. 대선배 인순이와 함께하는 파워 넘치는 합동 무대~ 댄스 신동! 댄스 지존! 막내 공민지의 숨 막히는 ‘강심장 퍼포먼스’까지! <강심장>을 뒤흔든 최강 아이돌! 투애니원이 온다~!

투애니원 리더 씨엘, 겁 없는 폭로?! “사장님 나빠요!” 투애니원이 남자친구를 사귈 수 없는 이유가 있다?
사장님~ 우리도 남자친구 만나게 해 주세요~!

“에로민지” 공민지 ! 열어섯살, 투애니원의 귀여운 막내 공민지가 ‘에로민지’로 불리는 까닭은? 모두의 입을 쩍~ 벌어지게 한 ‘에로민지’의 실체(?), 대공개!

현영, “그녀가 벗은 이유”? 아~ 이제는 말하고 싶다! 현영이 폭로하는 스타 화보의 깜짝 놀랄 진실! 스튜디오를 대폭소케 한 그 놀라운 비밀은..?

그리고 폭풍 같이 몰아치는 웃음 속, 가슴 뜨겁게 울린 이야기들..! 브라이언, ‘이제는 말할 수 있어요..’ 방송 최초로 밝혀지는 ‘플라이투더스카이’ 결별의 진짜 이유! 이의정, 믿겨지지 않는 ‘18kg 다이어트’에 얽힌 말 못할 속사정은?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