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BC 일밤 <오빠밴드> / 18일 오후 5시 20분

17번째 music story : <옥션 콘서트> 편

▲ ⓒMBC
지금까지는 관객들을 위한 무료 공연만을 펼쳐왔던 오빠밴드! "만약 우리가 유료공연을 하면 과연... 티켓 가격은 얼마일까?” 오빠밴드 최초로 도전하는 두근두근 가슴 떨리는 <옥션 콘서트>

메인 보컬 인영의 갑작스런 부재로 위기를 맞는 오빠밴드! 경민은 절친 차태현에게 SOS를 요청하고... 오빠밴드의 새로운 보컬로 투입된 훈남 스타 차태현! 그의 록커 본능을 잔뜩 기대하며 천군만마를 얻었다 생각하는 오빠밴드~ 과연 태현은 그들의 몸값을 업그레이드 시켜줄 구원투수가 될 수 있을까?!

음악만으로 승부수를 띄우기엔 아직 부족한 오빠밴드! 듣는 즐거움과 보는 즐거움!!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한 특단의 조치! 매니저 구라는 ‘공연의 달인’ 김장훈을 특별 초빙하는데...! 장훈의 구라 뺨치는 독설과 혹독한 가르침에 눈물 콧물 쏙 빠진 오빠밴드~! 과연, 그의 무시무시한 강의 덕에... 공연은 어떻게 달라질까?

공연 기획 : 김장훈
출연 : 오빠밴드 (스페셜 보컬 : 차태현!!)
우여곡절 끝에 <옥션 콘서트>의 막이 오르고, 공연 기획자와 멤버들의 팬클럽 앞에서 열정적인 공연을 펼치는 오빠밴드~! 공연이 끝난 후...! 드디어 전문가들의 신랄한 평가가 시작되고. "오빠밴드의 공연 가격은 ?" 모두가 깜짝 놀란 공연의 최종가격이 마침내 공개된다~!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