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2TV <1대 100>/ 27일 오후 9시

<1박 2일>의 야생원숭이, MC몽이 KBS 퀴즈쇼 <1대 100>에 1인으로 5천만원에 도전했다. 예능 프로그램과 음반 활동, 시트콤, 영화까지 종횡무진 활약하는 연예계의 재간둥이 MC몽도 웅장한 세트와 100인 앞에서 긴장하는 모습이 역력했다. 그러나 단계를 거듭할수록 긴장이 풀리고 점점 안정을 찾은 MC몽은 스포츠문제와 최근 뉴스문제를 정확히 알고 맞히며 숨겨진 퀴즈 내공을 발휘했다. MC몽은 이번 <1대 100>도전을 기회 삼아 반드시 이미지 쇄신을 하겠다고 강한 의지를 보이기도.

▲ KBS <1대 100> ⓒKBS
그리고 속사포 랩으로 유명한 아웃사이더와 즉석 랩배틀을 벌이고, 1박 2일 촬영 에피소드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주어 현장 분위기가 아주 화기애애했다는 후문. 그리고 1박2일 전 멤버였던 김종민의 전역이 임박해 불안감은 없냐는 MC의 질문에 "저는 불안하지 않습니다, 저는 완벽합니다"라고 답하고, 누가 불안하냐는 질문에는 "수근이 형"이라고 재치있게 답하기도 했다.

참고로 같은 <1박 2일>의 멤버인 이수근과 김C도 <1대 100>에 1인으로 도전한 적이 있었는데, 공교롭게도 두 사람 모두 6단계에서 탈락했었다. 과연 MC몽은 이수근과 김C의 성적을 뛰어넘을 수 있을까?

그를 상대할 100인 퀴즈군단으로는, <연예인 퀴즈군단>으로 가수 테이와 아웃사이더, 이파니,그리고 개그맨 염경환, 개그우먼 박보드레와 손명은이 함께했으며 <한국수력원자력>, <캠퍼스 퀸>, <독서신문 편집국>, <서울 국제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 전시회>, <한국환경자원공사 퀴즈동호회>그리고 예심통과자들이 참여해 MC몽을 상대로 한판의 퀴즈 대결을 펼친다. 그리고 또 다른 1인으로는 여행 작가 송일봉이 도전한다.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