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방송]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30일 밤 12시 15분  

이수영, 데뷔곡 <I believe> 못 부르겠다!


q.이수영씨 반갑습니다.. 첫 곡으로 들려주신 이수영씨의 데뷔곡...I believe.. 오랜만에 들어보네요..
(♪.니가 전학 간 날..너의 빈 책상위에.. 이런 가사가 지금 나이랑 좀 안 맞아서..^^그동안 안 불렀다.)

웃긴 여자 이수영, 알고 보니 음탕하다? 친구 박경림의 아이를 보면 부러워서 결혼하고 싶다는 이수영, 그녀가 만났던 나쁜 남자... 이젠 좋은 남자를 만나고 싶어요~

q.남자가 생기면 꼭 같이 해보고 싶은 세 가지는?
1.공원에 나란히 엎드려서 햇볕 받고 싶어요.
2.두 번째는 키스.
3.남자 무릎에 앉아보고 싶어요.

▲ KBS <유희열의 스케치북> ⓒKBS
이수영, 가수 생활 10년을 정리하다.

q.이수영씨의 가수 생활 10년을 정리하면서 별 다섯 개 만점 중에 자신에게는 몇 개를 주고 싶으세요? 이유는?
q.그러면 이번엔 연예인, 가수가 아닌 여자 이수영으로서의 이십대를 정리하면서 별 다섯 개 만점 중에 자신에게는 몇 개를 주고 싶으세요? 이유는?

q.정규 앨범 한 장 없는 상태에서 각 멤버들의 탄탄한 연주 실력과 탁월한 무대 매너, 카리스마로 새로운 것을 갈망하던 음악 애호가들로 하여금 이들의 공연장 입구에 줄을 서게 만든 분들입니다.. 한국 인디 씬에 등장한 슈퍼 밴드... 더 문샤이너스!

어릴 적부터 기타 신동이란 소리를 들었으며, 영화 ‘고고70’에서는 조승우씨에 밀리지 않는 포스로 많은 관심을 받은 노브레인 출신의 차승우와 멤버들이 펼치는 신나는 로큰롤 무대!

유희열의 별명은 손수건 왕자?

유희열이 플레이걸의 팬페이지에 남긴 손발이 오그라드는 글 최초 공개! 그가 무대에서 고개를 들지 못한 이유는?

q.저도 요즘 하루의 피로를 이분들의 팬클럽에서 풀 정도로 정말로 만나보고 싶었던 분들입니다. 상냥한 목소리에 귀여운 외모, 거기다 발랄한 성격까지.. 인디 아이돌의 새로운 모습을 제안해준 분들이죠.. 인디계 최초의 샤방 걸그룹... 플레이걸을 모실게요..

가비엔제이 유희열과 꿈의 만남!

가비엔제이의 새 멤버 Misty! 고교시절, 당시 유희열이 진행하던 라디오 <음악 도시>를 단 한 번도 빼놓지 않고 들을 만큼 유희열의 열혈팬이었다는데... 유희열과 Misty 사이에 무슨 일이? 클래지콰이의 알렉스와 호란, 윈터플레이의 보컬 혜원, 박기영, 러브홀릭스의 객원보컬 장은아가 러브홀릭스와 함께 선사하는 감동의 하모니!

q.관객 800만 명을 동원한 영화..‘국가대표’... 다들 보셨나요? 영화를 보신 분들에게 가장 인상적인 부분이 어디였는지 물어보면.. 많은 분들이 마지막에 스키를 타고 날아오르는 장면과 함께 나왔던 음악 얘기를 많이 하시더라구요.. 바로 그 음악을 지금 이 자리에서 감상하시면서 영화의 감동을 다시 한번 느껴보시기 바랍니다.. 이번에 모실 분들... 러브홀릭스와 그의 친구들이 함께 하는 무댑니다.

강현민씨는 1990년대 인기듀오였던 일기예보 출신이시구요.. 이재학씨는 영화 ‘미녀는 괴로워’와 ‘국가대표’의 음악감독님이십니다. 작곡가 본인이 직접 부르는 히트곡! 강현민 <인형의 꿈>, <화분> / 이재학 <별>, <그대라면>. 강현민은 김주혁과, 이재학은 권상우와 닮았다? 그들의 진실은 어디에...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