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간미디어일정] 2월 8일~13일

많은 이들이 따라한 그 목소리. “안녕하세요, 배철수입니다”. MBC 라디오 <배철수의 음악캠프>가 20주년을 맞았다. 20주년을 기념해 MBC는 8일 오후 2시 여의도 MBC 10층 대회의실에서 <배철수의 음악캠프> 기자간담회를 연다.

중계권 분쟁 속에 2010 동계 올림픽 개막이 5일 앞으로 다가왔다. 논란 속에 올림픽 단독 중계를 맡은 SBS는 8일 오전 11시 스포츠제작단장이 참석하는 기자간담회를 개최한다. SBS는 이 자리에서 올림픽 중계 준비 현황 등을 전할 예정이다.

▲ <배철수의 음악캠프> 진행자 배철수 ⓒMBC
‘한 지붕 두 위원장’ 체제를 맞은 문화예술위원회 사태와 독립영화전용관과 영상미디어센터 사업자 선정 과정의 문제 등 이명박 정부 들어 문화예술계에 논란이 계속되고 있다. 해를 거듭할수록 이명박 정부의 문화행정이 파행으로 치닫고 있다는 우려 속에 문화연대 주최로 ‘이명박 정부 문화정책’을 진단하는 긴급 토론회가 열린다.

9일 오후 1시 30분 국회 의원회관 128호에서 열리는 이번 토론회는 이원재 문화연대 사무처장이 ‘이명박 정부의 문화행정 파행과 잃어버린 문화민주주의’를 주제로 발제하고 △김상철 진보신당 문화담당 비상임 연구원 △김명준 미디액트 소장 △김강 예술과 도시사회 연구소 연구원 △이영호 국립극단 예술단원 대표 등이 토론자로 참석한다.

□ 2월 8일

-방송문화진흥회 이사회(오전 7시 30분, 소공동 롯데 호텔)
-SBS 스포츠제작단장 기자간담회(오전 11시, SBS)
-MBC 라디오 <배철수의 음악캠프> 20주년 간담회(오후 2시, 여의도 MBC 10층 대회의실)
-CBS 편성, 보도국장 후보 추천 선거 1차 투표

□ 2월 9일

-방송 품격 향상을 위한 토론회(오전 10시, 국회 도서관 대강당)
-‘이명박정부 문화정책’ 긴급토론회(오후 1시 30분, 국회 의원회관 128호)

□ 2월 10일

-MBC 일일저녁드라마 <살맛납니다> 현장공개(오후 2시, 일산 MBC 드림센터)
-드라마 <버디버디> 제작발표회(오후 2시, 강원도 하이원호텔 1층)

□ 2월 11일

-‘정보통신 및 방통융합정책 평가와 비전’(오후 2시, 국회 의원회관 128호)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