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방송] KBS '해피투게더 시즌3'
상태바
[오늘의 추천방송] KBS '해피투게더 시즌3'
  • PD저널
  • 승인 2010.03.04 09: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BS 2TV <해피투게더 시즌3>/ 4일 오후 11시 15분

▶ 박성호 폭로, 황현희는 ‘개그계의 추노꾼’!

<개그콘서트>의 인기코너‘남보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개그맨 박성호가 후배 개그맨 황현희의 실제 모습을 폭로했다. 박성호는“황현희는 개그계의 추노꾼이다”라는 폭탄발언을 해 모두를 궁금하게 만들었다. 황현희가 아이디어 좋은 후배들과 함께 코너를 하기 위해 후배들을 잡으러 다닌다는 것. 박성호는 황현희가 후배들의 아이디어를 남기지 않고 모조리 흡수해 자신의 것으로 만들어‘개그계의 극세사’로 통할정도라고 폭로해 황현희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어 박성호는 개그계에서 후배의 아이디어를 갈취하는 개그 흡혈귀 계보가 있는데, 1대가 박준형, 2대가 박성호, 그리고 3대가 바로 황현희라고 밝혀 녹화장을 폭소로 물들였다. 또, 박성호는 황현희가 개그맨들 중 가장 개념이 없는 개그맨이라며 폭로를 이어갔다. 황현희는 본인이 정해 놓은 3가지 조건을 모두 만족시키지 못하면 선배들을‘선배님’이 아닌‘형’이라고 부른다고 하는데... 함께 출연한 개그계 대선배인 김학래조차 좌절하게 만든‘황현희에게 선배님이 될 수 있는 3가지 조건’은 과연 무엇일까?

한편, <개그콘서트>‘남보원’의 멤버인 최효종이 녹화장을 깜짝 방문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는데, 박성호와 황현희, 그리고 최효종까지 합세한 <개그콘서트> ‘남보원’팀은 <해피투게더> MC버전으로 재탄생시킨‘케보원(KBS 인권 보장 위원회)’를 선보여 모두에게 박수를 받았다. MC박명수의 뒷목을 잡게 만든 <해피투게더>버전‘케보원’도 함께 공개된다.

▲ ⓒKBS
▶ 황현희, 박성호의 두 번의 최우수상 수상은 모두 내 덕!

<개그콘서트>의 인기코너‘남보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개그맨 황현희가 <해피투게더>에 박성호와 함께 출연했다. 황현희는 박성호가 2004년에 이어 2009년, 두 번의 최우수상을 받은 것이 모두 자신의 덕이라고 말해 모두를 궁금하게 만들었다. <개그콘서트>에서 자신이 열심히 만든 두 개의 코너를 박성호와 함께 했었는데, 정작 상은 박성호 혼자만 받았다는 것.

황현희는 심지어 2009년 KBS <연애대상> 때는‘꼭 참석하라’는 연출진의 연락을 받고 내심 상을 받을 수 있으리란 기대를 하고 갔는데, 자신은 후보에도 없었고, 2004년과 똑같이 박성호 혼자 최우수상을 탔다며 서운한 마음을 표현했다. 한편, 황현희는 박성호가 최우수상을 받은 직후, 회식자리에서 본인이 상을 받아서 <해피투게더> 섭외가 올지 모르니 빨리 함께 개그를 짜자고 말했다고 폭로해 박성호를 머쓱하게 만들었다.

▶ 김학래&임미숙 부부, 첫날밤 에피소드 대 공개!

개그계의 대표 잉꼬부부 김학래&임미숙이 <해피투게더>에서 결혼 첫날밤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결혼 전, 임미숙은 김학래로부터‘미숙씨, 생애 최고의 날(첫날 밤)을 위해 욕구를 참겠습니다.’라는 연애편지를 받았다고 한다. 임미숙은 김학래가 자신을 아낀다는 생각에 결혼할 날만을 기다리며 풋풋한 연애를 했다고 한다.

그리고 결혼을 하게 된 두 사람은 신혼 여행지인 마이애미로 떠나기 전날 밤, 한 호텔에서 마침내 첫날밤을 보내게 되었는데, 첫날밤을 기다렸던 임미숙의 기대와 달리 김학래는 너무 긴장한 탓에 멀뚱히 천장만 바라보고 누워 침만 삼키다가 결국 잠이 들었다고. 임미숙은 남편 김학래가 첫날밤까지도 열심히 욕구를 참고 있더라고 말해 출연자들을 폭소케 만들었다. 이어 임미숙은 신혼여행지인 마이애미에서 김학래는 몸살에 걸려 잠만 잤고, 심지어 집에 돌아와서는 바쁘다고 2년간 집에 들어오지 않더라고 폭로해 남편 김학래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 박성호, 올 누드사진 최초 공개!

개그맨 박성호가 <해피투게더>에서 자신의 누드사진을 최초로 공개했다. 대학시절, 서양화를 전공했던 박성호는 자신이 직접 누드모델이 되어 사진촬영을 한 적이 있다고 고백했고, 녹화장에 직접 자신의 누드사진을 가지고 나와 모두를 깜짝 놀래켰다. 사진 속 박성호의 파격적인 모습에 MC박미선은 사진을 쳐다보지도 못했고, 출연자들 모두 놀라움을 감추지 않았다. 사진을 유심히 보던 MC유재석은 “작품을 위해 찍은 사진이 아니라 전날 과음을 해서 숙취에 괴로워하는 모습 같다.”고 말했고, 함께 출연한 황현희는 “<해피투게더>에서 말할 이야깃거리를 만들어 내기 위해 얼마 전에 찍은 사진 같다.”고 말해 출연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