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방송] KBS 2TV ‘해피투게더3’
상태바
[오늘의 추천방송] KBS 2TV ‘해피투게더3’
  • PD저널
  • 승인 2010.04.15 0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S 2TV <해피투게더> ⓒKBS
▲KBS 2TV <해피투게더3> / 15일 오후 11시 5분

▶ 타블로, 알콩달콩한 신혼생활 공개!

결혼 6개월 차 신혼이자, 곧 예비아빠가 되는 타블로는 행복한 결혼생활을 위해 아내의 TV시청도 관리한다!?

몸짱, 얼짱인 아이돌 가수들이 신경 쓰인다는 타블로! 아내 강혜정이 음악프로그램에 출연한 몸짱 아이돌은 보지 못하고, 오직 자신만 보게 만드는 비법이 있다고 고백했다!? 생방송 음악프로그램이 시작되기 직전과 직후! 타블로가 바빠지는 까닭은 과연 무엇?

그리고, 이 부부가 싸우는 법! 각각 배우와 뮤지션으로 풍부한 감성을 가진 두 사람! 부부싸움을 할 때도 조금 남다르다고 하는데... 부부싸움에 ‘영혼’이란 단어가 들어간다?

출연자들을 폭소케 만든 6개월 차 초보남편! 타블로의 ‘내 신혼을 지키는 법’ 전격 공개~

▶ 조권, 노래 잘하는 비법은... 박진영 떠올리기...?

2AM에서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조권! 발라드를 부를 때마다 박진영에게 상처받았던 추억을 떠올린 까닭은?

데뷔 전, 타이틀 곡 녹음 당일! 박진영이 자신의 노래를 마음에 들어 하지 않아서 2소절의 노래를 11시간동안이나 불러야 했던 조권! 녹음이 끝난 후, 박진영의 따듯한 ‘수고했다’는 한 마디를 기대했지만 박진영은 차가운 한 마디로 조권의 마음을 아프게 했다는데.... 과연,박진영의 한 마디는!?

한 시상식에서 수상을 하게 된 박진영! 하지만 조권은 시상식장에 참석하지 못하고 TV로 보며 진심어린 박수를 아끼지 않았다고 하는데... 하지만, 박진영은 수상소감으로 다시 한 번 조권의 눈물을 터뜨렸다!? 조권을 펑펑 울게 만든 박진영의 수상소감은 과연 무엇!?

서러웠던 그 때 그 시절~ 눈물 없이 들을 수 없는 조권의 이야기 전격공개~

▶ 김C, 도련님이었던 부유한 시절 깜짝 공개!

간장 사러 갔다가 주인에게 “비싸요”라는 소리를 듣는 굴욕을 당할 정도로 돈이 없어 보이는 이미지의 김C! 하지만, 어린 시절에는 부유한 집안의 도련님이었다!? “어린시절, 까만 차에 기사는 물론, 개인 가정교사까지 있었다!”고 고백한 김C! 모두를 소스라치게 만든 그의 불가사의한(?) 어린 시절은 과연?

이게 끝이 아니다! 데뷔 후, 소속사에서 최고의 대접을 받고 있다는 김C! 진행비 때문에 싼 김밥을 자주 먹는 다른 가수들과 달리 김밥은 먹어본 적이 없고, 심지어 비싼 뷔페도 자주 간다는데... 직접 듣지 않으면 상상할 수 없다! 숨 막히는 반전! 김C의 럭셔리 라이프 전격공개~

▶ 박명수, 가요계 역사를 새로 쓸 목욕탕 쇼케이스!

2008년, 신곡 ‘바보에게 바보가’를 자신의 결혼식에서 최초로 공개! 2년 만에 신곡 ‘파이야!’의 첫무대를 목욕탕에서 갖는 독특한 박명수! “비와 이효리와 측면승부 하겠다”고 외친 당당한 그가 돌아왔다!

평소의 사우나 복을 탈피! 완벽한 무대의상을 갖춰 입고 두 명의 댄서와 함께 등장한 박명수! 10년 넘게 지켜온 베테랑 립싱크 실력은 물론! 화려한 3단 콤보 웨이브 댄스까지~

가요계의 내로라하는 가수 다섯 명의 앞에서 펼쳐진 가요계에서 내놓은 ‘ 가요계의 검은 폭풍’ 박명수!! 신곡 ‘파이야!(FYAH)'의 쇼케이스! 최초! 독점 공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