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방송] KBS 2TV ‘승승장구’
상태바
[오늘의 추천방송] KBS 2TV ‘승승장구’
  • PD저널
  • 승인 2011.01.17 2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S 2TV <승승장구> ⓒKBS
▲KBS 2TV <승승장구> / 18일 오후 11시 15분

# 예능의 전설 이경규 제 2탄! 이경규와 <몰래 온 손님>과의 팽팽한 입담 대결! 포복절도 이야기 대공개!

<몰래 온 손님> 이윤석! “처음 본 그 순간부터 이경규에게 무릎 꿇은 사연?!”

‘물 떠와라’는 심부름으로 시작해 벌써 10년째 이경규의 심부름을 전담하게 된 이윤석의 속사정! 한 방에서 210가지의 심부름을 할 수 밖에 없던 이윤석의 슬픈(?) 이야기가 공개!

<몰래 온 손님> 김태원, 이윤석의 폭로 대열전!! 이경규가 변했다!

“이경규에게서 온‘사랑해’ 문자! 그 진실은?!” 이경규의 절친한 지인 김태원, 이윤석이 고발한다! 이경규가 닭살(?) 문자 메시지를 보낸 사연은? 스튜디오를 포복절도하게 만든 그 이유가 공개된다!

새롭게 부활했다! 예능의 전설 이경규의 솔직 고백! “다음 위기는 2014년 이후에 왔으면...”

5년만에 KBS 연예대상 대상을 수상하여 화려하게 부활한 이경규! 그의 솔직한 이야기가 공개된다!

# 웃음의 달인 김병만! 최초의 단독 토크쇼! 그 동안 못 다했던 그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2010년 KBS 연예대상을 놓친 김병만의 솔직 고백! “나에게도 대상의 기회가 올거라 생각했다!”

008~2010년 3년 연속 대상후보였던 김병만! “나에게도 대상의 기회가 올거라 생각했다!”는 김병만의 솔직한 속마음이 공개된다!

김병만!“이수근보다 내가 더 웃겨!!”

죽마고우 이수근보다 얼굴이면 얼굴, 개그면 개그! 무엇하나 뒤지지 않는다는 김병만! 하지만, 김병만을 자신없게 만든 딱 한 가지가 있었으니! 김병만과 이수근의 포복절도 이야기가 공개된다!

“방송기간 3년! 도전 종목 220여개!” 달인의 장수 비결은?!

2007년 시작해 개그콘서트의 간판 코너가 되기까지 <달인>의 숨은 이야기! <달인>이 장수하기까지 파란만장한 후일담이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