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방송]KBS 2TV ‘백점만점’
상태바
[오늘의 추천방송]KBS 2TV ‘백점만점’
  • PD저널
  • 승인 2011.03.26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S 2TV <백점만점> ⓒKBS
▲KBS 2TV <백점만점> / 26일 오후 5시 15분

미스에이‘수지’공개고백! “비스트 양요섭이 이상형이다”

인기리에 종영된 KBS 드라마 <드림하이>의 여주인공 고혜미역으로 최고의 대세 아이돌로 등극한 미스에이의 수지가 자신의 이상형을 밝혔다.

KBS2TV 스쿨버라이어티 <백점만점>에 출연한 수지는 시크릿 선화, 티아라 소연, 지나 등 동료 아이돌 가수들과 함께 녹화를 진행하던 중 비스트 요섭, 쌈디, 달마시안 다니엘 등의 남자 출연자들 가운데 이상형이 있냐는 질문을 받았다.

MC의 거듭되는 질문에 수지는 자신이 호감을 갖고 있는 이상형에 대해 밝혔는데...그 주인공은 바로 비스트의 양요섭이었던 것!

이에 MC인 박경림은, 그렇다면 드라마 <드림하이>에 함께 출연하며 호흡을 맞췄던 김수현, 2PM의 택연, 우영, 그리고 비스트의 양요섭 중 한 명을 선택(?)하라는 짓궂은 질문을 던졌는데... 수지는 한 치의 망설임도 없이 또 한 번 비스트의 양요섭을 선택해 모든 남자 출연진들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한편 수지는, 요섭을 택한 이유를 묻는 질문에 평소 귀여운 남자가 이상형이었다고 말했는데, 수지의 이상형으로 지목당한 요섭은 기분이 너무 좋다며 솔직한 마음을 표현했다.

또한, 출연진들의 요청에 따라 수지와 눈빛교환을 하던 요섭은 갑자기 쑥스러워 하며 눈빛을 피하기도 했는데 이를 지켜 본 선배 아이돌 god 데니와 베이비복스 심은진은 “요섭의 모습이 심리적으로 불안해 보인다”, “마치 실제로 사귀는 사이(?) 같다”며 둘의 사이를 의심(?)했다.

☪ 데니안, “요즘 아이돌그룹 군무의 시초는 바로 god!”

아이돌 최초의 군무는 god의‘어머님께’? 원조 아이돌 god 출신의 데니안이, 그룹 멤버 전원이 자로 잰 듯 딱딱 맞춰 추는 안무를 이르는 말인 ‘군무’의 시초는 바로 god라고 주장했다.

데니안은 KBS2TV <백점만점>에 출연해 현 아이돌들과 함께 녹화를 진행하던 중 최초의 군무는 god의 노래 ‘어머님께’의 안무가 원조라고 밝혔는데,,, god의 데뷔곡이었던 '어머님께‘에도 비록 발라드지만, 전주 부분에 숙인 상체를 박자에 맞춰 들썩이는 절도 있는 안무가 있었던 것!

데니안은 그 당시 ‘어머님께’의 안무가 센세이션을 일으키기도 했으며, 멤버 전원이 함께 추면 파워풀하고 멋진 군무가 되었었다고 덧붙여 말했다. 이에 MC인 명수, 박경림, 김신영, 토니안을 비롯해 쌈디, 비스트 요섭 등의 출연진들은 데니안과 함께 그 당시를 재현하며 단체 ‘어머님께’ 군무를 선보이기도 했다.

☪ 티아라 소연, 5살 때부터 가수 꿈 키웠다? 1세대 아이돌 댄스 종결자로 등극!

티아라 소연 3살 때부터 TV시청, 5살 땐 댄스 마스터! 티아라 소연이 남다른 댄스실력을 선보이며 신 댄스 종결자로 등극했다.

KBS2TV 스쿨버라이어티 <백점만점>에 고정 출연하며 거침없는 입담으로 큰 활약중인 티아라의 소연이 댄스에 대한 남다른 사연을 공개했다.

이날 <백점만점> 녹화에는, 원조 걸그룹인 베이비복스 출신의 심은진이 출연해 베이비복스 히트곡들의 댄스를 선보였다.

이에 티아라의 소연은, 학창시절 장기자랑으로 베이비복스의 댄스를 출 때면 심은진의 역할을 맡았었다고 밝히며 심은진과 함께 베이비 복스의 댄스를 선보였는데, 원조인 심은진보다 더 정확한(?) 동작으로 환상적인 댄스를 선보였다.

이를 지켜본 다른 출연진들이 소연의 댄스실력에 감탄하며 대단하다는 칭찬을 하자 소연은, 3살 때부터 TV를 시청했으며 심지어 5살 때는 당시 인기 여가수였던 양수경의 댄스를 마스터하기도 했었다고 밝혀 모두를 놀래게 만들었다.

☪ 데니안 ․ 심은진, KBS<백점만점> 에서 뮤지컬<위대한 캣츠비> 미니 공연!

뮤지컬배우로 변신한 데니안․심은진, <백점만점>서 <위대한캣츠비>명장면 선보여!

최근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 배우로 변신한 원조 아이돌 출신의 데니안과 심은진이 예능 프로그램에 동반 출연했다.

데니안과 심은진은 KBS2TV 스쿨버라이어티 <백점만점>에 출연해 원조 아이돌로서의 재치 있는 입담과 예능감을 선보이며 현재 활동 중인 아이돌그룹의 멤버들과 함께 녹화에 참여했다.

뮤지컬 <위대한 캣츠비>에서 각 각 남녀 주인공으로 활약하며 호흡을 맞추고 있는 데니안과 심은진은 뮤지컬 속의 명장면을 보여 달라는 MC들의 요청을 받자 서로 호흡을 맞추는 신은 따귀를 때리는 신이나, 뽀뽀하는 신이 전부라며 이 중 따귀를 때리는 강도 높은(?)신을 선보였다.

이들은 따귀를 때리는 신을 선보이며, 이 신에 숨겨진 비밀을 밝히기도 했는데, 바로 언뜻 보기엔 실제로 뺨을 때리는 것 같지만 교묘하게 상대의 손바닥을 치며 따귀를 때리는 것처럼 위장하는 것!

이에 출연진들은 리얼한 연기에 감탄하며 그 연기의 비밀(?)을 토대로 따귀 때리는 연기에 도전하는 시간을 가졌는데, MC인 박명수와 김신영은 슬랩스틱 몸 개그를 더한 코믹버전의 따귀신을 선보여 뼈 속까지 개그맨의 피가 흐름을 과시했다.

☪ 한선화,‘시크릿’에서의 내 역할은?‘스타성’!

시크릿 선화, 그룹 내‘스타성’은 내 담당! 특유의 발랄함과 백치미로 사랑받고 있는 시크릿의 선화가 그룹 내 본인의 역할(?)에 대해 거침없는 발언을 했다.

선화는, 미스에이의 수지, 티아라 소연, 지나 등 걸 아이돌들과 함께 KBS2TV 스쿨버라이어티 <백점만점>에 출연해 상대의 미션단어를 토크를 통해 자연스럽게 유도해 내야 하는 코너인 ‘나에게 말해줘’코너에서 뛰어난 예능감과 재치 있는 입담을 선보였다.

이날 ‘나에게 말해줘’ 코너에서 선화의 미션 단어는 ‘춤추기’로, 상대 출연진들은 그룹 ‘시크릿’내에서 춤에 일가견이 있는 선화에게 ‘시크릿에서 무엇을 담당하고 있나’라는 질문을 하며 춤추기 행동을 유도하려고 했다.

하지만 선화는 상대의 공격을 피하며 ‘스타성을 담당하고 있다’라는 재치 있는 답변으로 상황을 모면해 냈다.

이 외에도 선화는 여러 차례의 위기를 순발력 있게 넘기기도 했는데...

걸그룹 선배인 심은진은, 선화의 또 다른 미션단어인 ‘아닌데요’를 유도해 내기위해 무서운 선배 컨셉으로 ‘너 나 싫어하지?’라는 날카로운 질문을 했고 이에 선화는 재치를 발휘해 ‘아닌데요’가 아닌 ‘사랑해요’라는 엉뚱한 답변으로 모두를 폭소케 했다.

걸 그룹 중 눈에 뛰는 예능감으로 제대로 된 스타성을 보여주고 있는 시크릿 선화의 맹 활약상은 오는 3월 26일 오후 5시 15분에 방송되는 KBS2TV <백점만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세’미스에이 수지, 춤추던 중‘ 꽈당’넘어져 굴욕!

미스에이 수지의 귀여운 실수, 춤추다‘꽈당’! 대세 女아이돌 미스에이 수지가 방송 중 큰(?) 굴욕을 당했다. 수지는, KBS2TV 스쿨버라이어티 <백점만점>에 출연해 시크릿 선화, 티아라 소연, 지나 등 동료 아이돌 가수들과 함께 녹화를 진행했다.

같은 미스에이의 멤버 민이 고정출연진으로 활약하고 있었던 <백점만점>에 처음 출연하게 된 수지는, 프로그램 MC들의 요청에 따라 환상적인 댄스를 선보이기 시작했는데... 다소 과격한(?) 안무를 시도하던 중 그만 중심을 잡지 못하고 꽈당 넘어지고 말았다.

이에 당황한 수지는 쑥스러운 듯 멋쩍은 웃음을 지었지만, 언제 넘어졌냐는 듯 바로 일어나 댄스를 완성시키는 프로다운 면모를 보여 모두의 박수를 받기도 했다. 꽈당 수지라는 별명을 얻게 된 수지의 귀여운 실수는 오는 3월 26일 오후 5시 15분에 방송되는 KBS2TV <백점만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