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MBC 〈황금어장〉ⓒMBC
▲ MBC 〈황금어장〉 / 8월 29일 밤 11시 15분

2012년 8월 대한민국을 울린 감동의 애국전사들! 〈아이러브코리아〉 특집!

연예계 대표 애국지사, 신과 정의감으로 똘똘 뭉친 남자, 김장훈.
김장훈의 남자, 독도 지킴이로 존재감 팍팍, 대한민국 홍보 전문가 서경덕.
죽기 살기를 버리고 죽기로 덤벼 금메달을 일궈낸 사나이, 유도선수 김재범.
라스의 신선한 발견, 진~짜 웃긴 남자, 판정번복을 이겨낸 동메달의 주인공, 조준호.

우리의 가슴을 뜨겁게 불태우는 애국 전사들의 투혼이 담긴 토크 올림픽!

‘버락 오바마 상’까지 수상한 남자. 이제는 말하기도 입 아픈 기부의 神 김장훈. 독도 횡단 프로젝트까지 마친 그가 들려주는, 솔직한 우리 땅 ‘독도’ 이야기.

사람들이 아직도 누군지 잘 모르는 남자, 서경덕 교수. 활발한 그의 애국 활동에, “KILL YOU!”라는 협박 메시지까지 받았었다.

제2의 강호동을 꿈꾸는 예능 꿈나무(?) 시키면 뭐든 하는 상남자 김재범. 금메달을 획득한 괴력의 사나이지만, 알고 보면 ‘반전 애교’의 소유자였다. 김재범과 한 방을 쓰면 예선 탈락한다는 소문의 정체를 드디어 조준호가 밝혀냈다.

메달 획득과 동시에, 공황 장애의 위기까지 겪었다는 산전수전의 남자 조준호. 그간 예능에서 찾아볼 수 없던 캐릭터. 입만 열면, 빵빵 터지는 완전 매력덩어리. 아버지를 향한 강력한 한마디와 함께, 숨겨져 있던 집안 문제까지 모두 공개하다. 방송 최초 용돈 인상(?) 협상까지 이루어낸 조준호의 ‘태릉 예능감’ 대폭발.

대한민국을 울고 웃게 만드는 이들 덕분에, 애국심 활활 타오르는 〈라디오 스타〉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