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방송]SBS ‘정글의 법칙’
상태바
[오늘의 추천방송]SBS ‘정글의 법칙’
  • PD저널
  • 승인 2012.09.09 0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BS <정글의 법칙 in 마다가스카르>ⓒSBS
▲ SBS <정글의 법칙 in 마다가스카르> / 9일 오후 5시

정글의 법칙이 선택한 다섯 번째 생존지, 지구 최후의 보물섬 마다가스카르!

세계에서 4번째로 큰 섬인 마다가스카르는 동서남북이 완전히 다른 지형과 기후를 가지고 있는 독특한 나라로 여우원숭이부터 화려한 카멜레온까지... 그야말로 “살아있는 박물관”으로 불리는 곳이다.

오는 9일 일요일 오후 5시 [정글의 법칙 in 마다가스카라]에서는 놀라운 보물섬을 탐사하기 위해 결성된 7인의 레인보우 정법 탐사대의 사막 탐험기를 공개한다.

탐사 시작부터 무려 48시간이 넘게 걸린 지옥의 이동 끝에 도착한 최종 목적지는, 황량하기 그지없는 모래사막이었다. 정글의 법칙 사상 최초로 사막 생존에 도전하게 된 것.

처음 접해보는 사막에서 아무런 준비 없이 밤을 맞이하게 된 병만족은 서둘러 주변 탐색에 나섰다. 그런데 아무것도 없을 줄만 알았던 사막에서 발견되는 정체모를 크고 작은 발자국들. 흡사 CSI 수사를 방불케 하는 집중 사막 탐문 수색 끝에 발견된 것은 수많은 구멍들과 게 떼! 거기에 생전 처음 보는 희귀한 카멜레온부터, 무서운 왕 이빨의 사막 쥐까지! 과연, 이 생물들은 사막에서 어떻게 생존할 수 있는 것일까?

사막에 불시착한지 단 하루 만에 수수께끼 같은 미스터리에 봉착한 병만족의 운명은 9월 9일 일요일 오후 5시 [일요일이 좋다 - 김병만의 정글의 법칙 in 마다가스카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