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방송] KBS 2TV ‘내 생애 마지막 오디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S 2TV <내 생애 마지막 오디션> ⓒKBS
▲KBS 2TV <내 생애 마지막 오디션> / 10월 19일 밤 8시 50분

지난주, 최하위팀으로 선정된 유닛파이브에서 유소라가 팀내 탈락자로 결정되어 첫째주에 이수경을 상대로 승리했던 공현주 동생 공현우와 패자부활전에서 대결을 벌이게 되는데.. 과연 두 번째 탈락자는 누가 될것인가?

2회 연속 화려한 퍼포먼스와 완벽한 무대로 내 생애 마지막 오디션 내 최고의 화제 그룹으로 떠오른 뉴토피아즈. 괴짜 래퍼 이두혁, 15세 최연소 래퍼 변승미, 홍대 언더그라운드 래퍼 노주, 이정조, 티나의 <뉴토피아즈>는 요즘 대세인 싸이의 ‘새’를 재해석해 상상초월의 화려한 분장쇼와 함께 방청객과 심사위원들을 열광케했다는 후문이다.

과연 2차 경연에 이어 이번주도 1위를 지켜낼 수 있을까? 폭행루머와 마약혐의 스캔들, 이혼 등 10여년의 공백기를 깨고 복귀한 가수 리아, 연축성 발성장애를 앓고 있는 조성모의 조카 오세준, 만선신부전증으로 투병중인 윤선중, 아이돌 출신의 트로트 가수 장민호, 아이돌 그룹 오룡비무방 출신 김완선의 매니저 김정현이 속한 <The 그래> 팀.

지난주 태티서의 ‘트윙클’로 상승세를 타기 시작한 더 그래팀은 ‘비 오는 날의 수채화’를 탱고 버전으로 선보이며 또 한 번의 충격적인 변신에 나섰다.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