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방송]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SBS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 / 20일 오후 6시 10분

오는 일요일 방송되는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은 런닝맨 멤버들과 아이돌 가수들의 올림픽 대결로 꾸며져 방송 전부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번 편에서는 씨엔블루의 정용화, 이종현, 샤이니의 민호, 제국의 아이들의 광희, 엠블랙의 이준, 에프엑스의 설리, 인피니트의 엘이 출연해 런닝맨 멤버들과 대결을 펼친다. 

김포공항 입국장을 배경으로 진행된 오프닝 녹화에서 런닝맨 멤버들은 차례대로 입장하는 아이돌 멤버들을 지켜봤다. 이날 런닝맨 출연 경험이 많은 정용화와 승부욕 강한 민호의 등장에 런닝맨 멤버들은 다소 긴장한 듯 했지만 광희, 이준, 이종현의 등장에는 해볼 만한 경기기 되겠다며 안심해 하기도 했다. 

이날 런닝맨 멤버들은 아이돌 게스트들 보며 팀 내 포지션을 비교했는데 정용화와 민호는 런닝맨에서 김종국처럼 능력자로 활약할 것 같다고 말하고, 이어 광희에게는 이광수, 이종현에게는 지석진이라고 말해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특히 이번 런닝동계올림픽은 지난 해 여름 치렀던 올림픽보다 한 층 더 업그레이드 된 미션들로 런닝맨팀과 아이돌팀이 아이스하키를 비롯한 모든 경기에서 한 치의 양보도 없는 두 팀의 치열한 대결을 선보여 지켜보던 제작진마저 깜짝 놀라게 만들 정도였다.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