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BS ⓒSBS
▲ SBS <K팝스타3> / 3월 2일 오후 4시 55분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3> TOP10의 ‘잘생쁨’ 공식 프로필 사진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K팝 스타3>는 지난 14회 분을 통해 영광의 TOP10 멤버를 선정한 상황. 이와 관련 권진아-‘Almeng(최린-이해용)’-샘김-한희준-버나드 박-‘짜리몽땅(여인혜-박나진-류태경)’-장한나-‘썸띵(정세운-김아현)’-남영주-배민아 등 TOP10의 화려한 변신이 담긴 공식 프로필 단체 사진이 공개된 것. ‘블랙 앤 화이트’ 콘셉트로 중무장한 TOP10의 세련된 모습이 포착되면서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무엇보다 ‘남성 솔로 3인방’ 버나드 박-샘김-한희준은 캐주얼한 의상 대신 ‘블랙 수트’를 입고 ‘훈훈한 남성미’를 발산해 이목을 끌고 있다. 클래식한 수트에 보타이를 착용한 샘김과 한희준은 짧아진 머리만큼 날렵해진 턱선으로 수려한 외모를 보여주고 있는 터. 올블랙 스타일링을 선보인 버나드 박은 소품위에 걸터앉는 과감한 포즈를 통해 ‘짐승남’의 면모를 내보였다. 수줍게 미소 짓던 소년의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차도남’의 매력을 물씬 풍기고 있는 세 남자에게 여심이 기울고 있는 상태.

여성 솔로 4인방 권진아-장한나-배민아-남영주는 각기 다른 여성미를 뿜어내며 보는 이들을 매료시키고 있다. 청순한 외모로 남성팬을 이끌었던 권진아는 가죽원피스로 강렬하고 톡톡 튀는 느낌을 더했으며, 수줍음 많은 이미지의 장한나는 강한 스모크 메이크업에 시스루 원피스와 초커로 포인트를 줘 도도하고 섹시한 여성상을 완성했다. 또 어린 소녀의 순수한 자태를 보여주던 배민아는 앞머리를 내린, 차분한 숙녀로 변신했고, 성숙미로 무대를 압도하던 남영주는 웨이브 헤어와 레이스 원피스로 고혹적인 여신 자태를 펼쳐냈다.

특히 최강자로 일컬어지는 ‘짜리몽땅’과 ‘Almeng’의 변화도 새롭다는 반응이다. 스스로의 강점을 귀여움으로 들던 발랄한 ‘짜리몽땅’이 도회적인 ‘포스녀’들로 변모한 것. 등을 맞댄 포즈를 취한 ‘Almeng’ 역시 독특했던 평소 의상과 달리 절제된 패션 스타일로 색다른 이미지를 선보여 기대를 모으고 있다. 그런가하면 ‘썸띵’은 자작곡으로 자신들만의 음악세계를 펼쳐내고 있는 개성강한 팀답게 ‘화이트 수트’와 은색 원피스로 차별화된 스타일을 그려냈다.

제작진측은 “프로필 사진을 통해 풋풋했던 참가자들의 놀라운 변신을 엿볼 수 있을 것”이라며 “참가자들이 변해가는 과정을 생생히 느낄 수 있는 것이 ‘성장’을 강조하고 있는 <K팝 스타3>의 강점이라고 생각한다. 자신감 넘치고 사랑스러운 참가자들의 무대가 펼쳐질 <K팝 스타3>에 많은 애정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