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대상 연수단 미국 뉴트리라이트 방문
상태바
PD대상 연수단 미국 뉴트리라이트 방문
  • 박수선 기자
  • 승인 2014.06.03 0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PD연합회(회장 홍진표) 2014년 PD대상 수상자 연수단이 2일 오전 9시 (현지시간) 미국 암웨이 뉴트리라이트를 방문했다.

2014년 PD대상 수상자 미국 연수단 14명은 이날 미국 캘리포니아주 오렌지카운티 부에나 파크시에 위치한 암웨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뉴트리라이트 건강연구소를 찾았다. 한국암웨이는 2002년부터 PD대상 수상자 연수를 협찬하고 있다.

뉴트리라이트 창업자의 아들인 샘 렘보그 뉴트리라이트 건강연구소장은 연구소를 방문한 연수단에게 “뉴트리라이트가 진출한 55개국 가운데 1인당 매출액이 가장 높은 곳이 바로 한국”이라며 “올해 뉴트리라이트 창립 80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건강에 도움을 주는 여러 활동을 계속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PD대상 연수단은 뉴트리라이트가 멕시코 워싱턴 농장 등에서 직접 재배하고 있는 식물의 농법에 대한 설명을 듣고 원료 창고, 제조 시설 등을 둘러봤다.

▲ 한국PD연합회 2014 PD대상 수상자 미국 연수단이 6월 2일 미국 캘리포니아주에 위치한 암웨이 뉴트리라이트 건강연구소를 방문,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PD저널
한편 2014년 PD대상 올해의 PD상은 CBS <김현정의 뉴스쇼>(진행 김현정, 연출 이재상,손명회,정한성)가 받았다. TV 작품상 드라마부문은 KBS <굿닥터>(기민수), 시사·다큐부문은 SBS 대기획 <최후의 권력>(장경수, 이경홍), 교양·정보는 MBC <불만제로up – 잇몸약의 배신>(이우환), 예능부문에선 SBS <자기야 – 백년손님>(민의식), 독립제작 MBC다큐스페셜 <달의 정원, 순천만>(임완호), 지역 정규 삼척MBC <동네방네>(오훈식), 지역 특집 포항MBC <아이 엠 독도(I AM DOKDO)>(김욱한, 최동렬) 등이 수상했다.

라디오에선 시사·교양·드라마 EBS <라디오 인물열전>(손희준), 음악·오락 MBC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 입니다>(양시영), CBS 기획특집 <Sound Map – 음악으로 그린 서울지도>(이진성, 박재철)지역특집 광주MBC 특별기획 라디오드라마 20부작 <류몽인의 어우야담>(김귀빈)이 작품상을 받았다.

실험정신상은 KBS <의궤, 8일간의 축제>(최필곤)와 CBS 창사특집 다큐멘터리 <소리를 보/여/ 드립니다>(손근필, 여미영)이 각각 수상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