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차이나’ 동영상 일주일만에 1억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시청률 1% 돌파에 이어 이례적 인기“

▲ SBS와 중국 절강위성TV가 공동제작한 ‘런닝맨 차이나’(중국명 <달려라 형제>)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이하 런닝맨) 제작진과 중국 절강위성TV이 공동제작한 <런닝맨 차이나>(중국명 : <달려라 형제>)가 지난 10일 첫방송 이후 중국에서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다고 SBS가 밝혔다.

SBS에 따르면 <런닝맨 차이나>는 첫 회 방송이 시청률 1.149%(중국 CSM50)으로 동시간대 시청률 2위를 기록했다. 방송 7일만에 6개의 동영상 포털 뷰 1억 1,199만(10/17 9시 현재)을 기록하며 현지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SBS는 “중국 방송에서 1% 시청률은 하늘의 별따기만큼 넘기 힘들다”며 “<런닝맨 차이나>와 동시간대에 방송하여 시청률 1.66%로 1위를 한 <明星到我家(명성도아가)>(원작 : MBC <우리 집에 연예인이 산다>)가 548만 뷰인 것에 비교하면 <런닝맨 차이나>의 첫 방송 1억 뷰 돌파는 굉장히 이례적인 인기”라고 주장했다.

<런닝맨>의 중국판이자 덩차오, 안젤라베이비 왕주란, 리천 등 중국 톱스타들의 출연으로 관심을 모은 <런닝맨 차이나> 첫 회는 이름표 떼기를 비롯해 지압판 장애물 이어달리기, 플라잉 체어 등 <런닝맨>에서 인기를 끌었던 미션을 재연했다.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