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추천방송] KBS 2TV ‘안녕하세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KBS 2TV <안녕하세요> ⓒKBS
▲KBS 2TV <안녕하세요> / 11월 24일 오후 11시
 

200회 특집으로 꾸려진 ‘청춘고민자랑’, 뜨거운 청춘들의 고민을 날려버리는 시간이 펼쳐진다. 청춘들이여 힘내라! 청춘 바라기 응원꾼들~ “임창정, 은지원, 화요비, 신보라” 와 함께 열정 가득! 웃음 가득한 현장으로~ go go!

길거리에서 장사하는 27살 청년입니다.전 매일 아침 출근도 하고 돈도 잘 법니다. 근데 부모님도, 손님들도 왜 아직도 취업을  안 하고 장사를 하냐며 한심하게 바라봐요. 넥타이 매고 일해야만 취업인가요? 답답합니다.

발명왕을 꿈꾸는 스무 살 청년입니다.아이디어가 샘솟는 저는 발명품만 천 개. 분명! 엄~청 쓸모 있고 완벽한 발명품들인데... 주변에선 자꾸 쓸모없는 취급을 합니다. 제 발명품, 오늘 제대로 인정받고 싶어요.

사랑에 푹 빠진 곰신! 여대생 이예요. 제 귀요미 훈남 남친은 군대에 있습니다. 의리의 곰신으로 전 남친을 기다리려 하는데... 주변에선 왜 기다리냐! 면서 난리입니다!! 군대 간 남친! 기다리면 안 되는 건가요?

저 정말 진지하니까 가볍게 듣지 말아주세요.전 단 한 번도 남을 웃겨본 적 없습니다.“취업해라“ 보다 더 듣기 싫은 그 말 “재미없어!” 저한텐 토익보다 학점보다 중요하고 간절합니다. 이 청춘 다하기 전에 꼭 웃겨보고 싶습니다!

저작권자 © PD저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